ROH 2012.06.30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흥행 간략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지 시간으로 2012년 6월 30일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로스트레이버 아이스 가든에서 펼쳐진 ROH의 흥행에 대한 결과입니다. DVD 녹화 겸 로드 레이지 TV 방영을 위하 펼쳐졌고, 케빈 켈리가 링 아나운싱까지 도맡았다네요. PW토치의 원문 필자들에 따르면 관중이 500명 정도로 들어찼다고 하고 장내의 80% 정도가 들어찬 것처럼 보였다고 하네요.

1. 제이 리썰이 카일 오 라일리에게 약 10분 만에 리썰 인젝션으로 핀폴승을 거뒀다고 합니다. 괜찮은 오프닝이었다네요.

- 브루노 샘마르티노에 대한 공로상 수여식이 있었다고 합니다.

2. 포 코너 서바이벌 : 마이크 몬도가 케니 킹, 마이크 베넷(w/마리아) 그리고 마이크 사이달과의 경기에서 약 15분 만에 승리합니다. 사이달에게 DDT로 핀폴을 따냈다네요.

3. 애덤 콜이 페퍼 파크스에게 리스트 캡쳐 져먼 슈플렉스로 약 7분만에 핀폴승을 가져갔다고 합니다.

프린스 나나가 등장해 엠버씨에 조금 문제가 있지만 엠버씨는 영원할 것이라고 말한 뒤 미야 임에게 결혼 프로포즈를 하지만 치암파가 나와 그를 박살냈다고 합니다. RD 에반스가 치암파와 같이 나왔다네요.

4. 에디 에드워즈가 토마쏘 치암파(w/RD 에반스 & 미야 임)에게 16분 만에 롤업으로 핀폴승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인터미션 후 케빈 켈리가 나와 TV 쇼를 홍보했고 해당 지역의 아레나 풋볼 리그 팀의 두 선수를 초대했다고 하는데 말티니가 끼어들어 하우스 오브 트루쓰에 들어올 수 있는 자리를 주겠다며 깝죽댔다고 합니다. 말티니는 이에 풋볼 선수들에게 더블 숄더 태클을 당해버렸다는군요.

5. 지미 제이콥스가 BJ 위트머에게 약 13분 만에 카운트아웃 승리를 거두었다고 합니다. 제이콥스가 겨우 링으로 들어가 심판의 시선을 끄는 사이 스틴이 링 밖의 위트머를 공격했다고 하는군요.

6. 찰리 하스가 렛 타이터스에게 17분만에 철재의자에 DDT를 작렬시키며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링 바깥에서 미친 장면들이 있었고, 한 팬이 찰리 하스에게 뛰어들어 큰 일이 일어날 뻔도 했다네요. 심판이 렛 타이터스가 타이틀 벨트를 쓰는 것을 말리는 사이 찰리 하스가 철재 의자 공격을 감행했다고 합니다.

7. 라이노 & 마이클 엘긴(w/트루쓰 말티니)이 더 브리스코즈에게 약 13분만에 라이노가 마크에게 고어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했다고 합니다.

8. ROH 월드 챔피언쉽 : 케빈 스틴(C)이 로데릭 스트롱에게 F-싱크로 15분만에 핀폴을 얻어 승리했다고 합니다.



4번, 6번, 7번 경기가 원문 필자들에게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았네요.


출처 : PW토치와 http://www.pwponderings.com/2012/07/01/roh-pittsburgh-pa-06-30-12-quick-results/ 그리고 http://www.f4wonline.com/more/more-top-stories/118-daily-updates/26346-roh-house-show-report-6-30-belle-vernon-pa 의 원문을 짜깁기 한 것임을 밝힙니다.


덧글

  • ????? 2012/07/02 23:10 # 삭제

    DVD랑 TV 쇼랑 같이 흥행을 할때는 어떻게 봐야하는지 참 애매모호하네요 TV쇼를 보고 DVD를 보려고하니 DVD 영상을 볼때 김이 샐 것 같고, 그렇다고 TV쇼를 안보기도 뭐하고 ㅋㅋ.. 그나저나 로데릭 스트롱이 케빈 스틴이랑 맞붙었네요. 약간 의외라는;
  • GST 2012/07/02 23:32 #

    원래는 DVD 출시용으로만 녹화를 하다가 TV쇼에 로드 레이지라는 이름으로다가 DVD나 iPPV를 통해 나오는 경기들을 선공개 해서 정말 에매해진 느낌이에요; 로데릭 스트롱은 얼마 전 #1 컨텐더 경기에 승리해서 도전한 것 같네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