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 갈가노-WWE / nCw 팜므 파탈 IX / 킹 오브 트리오스 등 North America and UK Indy

쟈니 갈가노는 현재 DGUSA와의 계약 기간 만료를 앞둔 가운데 재계약을 아직 맺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27일날 토자와 아키라와의 경기에서 타이틀을 뺏길 것이라는 예상이 나돌고 있네요. 아마 작년부터 나왔던 얘기로 아는데, 여전히 갈가노는 WWE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고 올해 초에는 트라이아웃 매치까지 가졌다고 합니다. WWE는 갈가노와의 Development Deal을 원한다네요. 더불어 WWE는 DGUSA의 쌔미 칼러한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FCW의 루크 하퍼(=브로디 리)와는 이미 계약을 맺었지요.

한편, 갈가노는 올해 9월 펼쳐지는 CHIKARA의 킹 오브 트리오스에는 이미 참전이 확정되었습니다.


출처 :
http://www.411mania.com/wrestling/news/245504/Is-WWE-Interested-In-Johnny-Gargano?.htm

개인적인 생각 : 갈가노나 칼러한 모두 WWE와는 크게 어울리지 않을 스타일로 보이는데 아마 새롭게 런칭한다고 루머가 돌고있는 크루져 웨이트 프로그램 때문에 여러 인디 선수들에 눈독들이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알렉스 쉘리의 영입도 그 때문으로 보이구요. 칼러한은 스타일 뿐 아니라 체격적으로도 사실 핸디캡이 꽤 있고... 루크 하퍼는 어떻게 쓰일런지 모르겠는데 너무 동네 옆집 아저씨같은 비쥬얼 때문에 역시 성공을 장담하기는 힘들 것 같아요. 수준급의 경기력을 보유한 빅맨이라는 건 확실하지만요.



SHIMMER 역사상 처음으로 외부 단체에서 챔피언이 바뀌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012년 7월 7일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에서 펼쳐진 nCw의 팜므 파탈 IX 흥행에서 캐네디언 닌자즈가 스위트 체리 & 체리밤 팀에게 승리를 거둔 것에 이어 이후 펼쳐진 챔피언 팀 사라 델 레이 & 코트니 러쉬 팀과의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두고 새로운 SHIMMER 태그팀 챔피언에 등극했습니다. 또한, 최초의 2타임 SHIMMER 태그팀 챔피언이 되었네요. 다음은 nCw 팜므 파탈 IX 흥행의 간략 결과입니다.


2012.07.07
nCw Femmes Fatales IX


1. 앵글 스카이(w/캐스 본 고스)가 리아 본 더치에게 임페일러로 핀폴승을 가져갑니다. 본 고스의 개입이 있었다네요.

2. 미씨가 디지리에게 리버스 러시안 레그스윕으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3. 베다 스캇이 매리 리 로즈(w/마다뮈셀 레이첼)에게 레이첼의 난입으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경기 후 로즈는 레이첼에게 화냈고, 레이첼은 매리에게 달려들었다고 합니다. 이에 미드웨스트 밀리샤가 난입해 매리 리 로즈를 함께 공격하며 레이첼이 본인들과 함께하게 되었다고 하고 코트니 러쉬가 난입해 로즈를 구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후에 있을 경기에서 러쉬 리볼루션의 코너에 서지 않겠냐고 제안했고, 매리 리 로즈는 이를 받아들였다네요.

4. SHIMMER 태그팀 챔피언쉽 #1 컨텐더 매치 : 캐네디언 닌자즈(포르샤 페레즈 & 니콜 매튜스)가 스위트 체리 & 체리 밤 팀에게 페레즈가 스위트 체리에게 스쿨 걸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했다네요. 경기 후 체리 밤은 스위트 체리를 배신했다고 합니다.

5. 루피스토와 메쎄데스 마르티네즈의 경기는 더블 카운트아웃으로 끝이 납니다.

6. 핑크 플래시 카이라가 쉬 네이 네이에게 스쿨걸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 캐네디안 닌자즈가 나와 당장 타이틀 샷을 요구했고 코트니 러쉬가 나와 방어전을 펼치려고 했답니다. 허나 사라 델 레이는 원치 않았다는군요. 델 레이는 타이틀 벨트를 포기하길 원했으나 심판 브라이스 렘스버그가 이를 거부했고, 바로 경기가 펼쳐졌다고 합니다.

7. SHIMMER 태그팀 챔피언쉽 : 캐네디언 닌자즈가 코트니 러쉬 & 사라 델 레이 팀에게 승리하고 새로운 SHIMMER 태그팀 챔피언에 등극합니다. 포르샤가 러쉬에게 슈퍼 킥을 작렬시킨데 이어 매튜스가 러쉬의 복부에 체어샷을 날리며 포르샤가 핀폴을 따냈다네요. 사라 델 레이는 태그를 하지 않은 채 경기를 하지 않고 빠져나갔다고 합니다.

8. 치어리더 멜리싸가 KC 스피넬리에게 에어 레이드 크래쉬로 핀폴을 따내어 승리합니다.

9. 미드웨스트 밀리샤(제시카 해벅, 앨리신 케이 & 쌔시 스테파니 w/마다뮈셀 레이첼)가 코트니 러쉬, 캣 파워 & 산드라 베일(w/매리 리 로즈) 팀에게 승리합니다. 해벅이 베일에게 파워밤으로 핀폴을 얻었다네요.

10. 인터네셔널 팜므 파탈 챔피언쉽 : 카말리티가 사라 델 레이에게 칼라미티 드라이버를 작렬시키며 핀폴을 따내고 승리해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출처 : 트위터 @SHIMMERwomen /
http://www.ringbellesonline.com



CHIKARA의 다이렉터 오브 펀 윙크 바바씨어가 현지시간으로 7월 6일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올렸는데 파이어 앤트가 부상으로 킹 오브 트리오스에 불참하게 될 것 같다고 밝혔고, KOT 대회에 개미군단이 없는 건 상상할 수 없다며, Equivalent Average라는 자신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개미들의 순위를 메겼다고 밝혔습니다. 그 랭킹에서 파이어 앤트를 제외하고 상위에 있었던 선수들은 솔져 앤트, 컴배턴트, 디비앤트 그리고 그린 앤트였는데 디비 앤트와 그린 앤트는 .319로 같은 수치였지만 알파벳 우선 원칙에 따라 솔져앤트, 컴배턴트 그리고 디비앤트로 이루어진 새로운 개미 군단을 데렉 사바토에게 제안했습니다. 과연 이 언밸런스한 팀이 킹 오브 트리오스에 참가하게 될런지?

출처 : http://www.chikarapro.com/blog/

덧글

  • 2012/07/08 14:1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07/08 14:1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공국진 2012/07/08 18:57 #

    엇!? 그린 앤트가 참가 빠지는 건 의외군요;;
  • GST 2012/07/08 23:11 #

    그린 앤트도 어떻게든 참가하게는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용 ㅎㅎ
  • 2012/07/08 18:5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07/08 23:1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