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사라 델 레이, WWE와 계약 North America and UK Indy



사라 델 레이가 WWE와 산하단체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오피셜로 떴습니다. 계약을 앞두고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는군요. 사라 델 레이는 얼마전 코트니 러쉬와 함께 가지고 있던 SHIMMER 태그팀 챈피언쉽을 캐나다 단체 nCw의 팜므 파탈 IX 흥행에서 빼앗겼는데, 이것은 처음으로 외부에서 새로운 SHIMMER 챔피언이 탄생한 경우였기 때문에 이것만으로 사실상 사라 델 레이의 WWE 행을 기정사실화 할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사라 델 레이는 인디에서는 현재 두 차례의 굵직한 경기를 남겨두고 있는데요, 먼저 7월 20일 iPPV로 치뤄지는 SHINE의 첫 흥행의 메인 이벤트에서 재즈를 상대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8일 후 펼쳐지는 CHIKARA의 "The Great Escape" 흥행에서는 챔피언 에디 킹스턴과 그랜드 챔피언쉽을 두고 경기를 가질 예정이네요. 또, 다음 날 펼쳐지는 흥행에서는 이카루스와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아마 이 경기들이 사라 델 레이의 SHIMMER(자매 단체 SHINE)와 CHIKARA에서의 고별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교롭게도 치카라에서 WWE로 진출하는 선수들은 꼭 마지막에 에디 킹스턴의 그랜드 챔피언쉽에 한 번 도전을 하고 가게되는군요.

사라 델 레이의 경우에 인디 여성 레슬링 무대 자체도 썩 크지는 않고 그 크지 않는 무대에서 이미 이룰 거 다 이루고 해볼 거 다 해본 선수인지라 그래도 다른 선수들만큼 아쉽지는 않네요. 더 브리스코즈가 나중에 더 큰 단체로 진출할 때 이런 느낌일 것 같아요. 이왕 가는 거 좋은 활약을 펼쳐줬으면 좋겠습니다!



P.S : 이럴 줄 알았으면 PAC 건과 묶어쓰는 건데...



덧글

  • 공국진 2012/07/10 06:16 #

    이왕 가는거 잘 되었으면 좋켔습니다.

    그리고 킹스턴은 언제나 방어 성공 확정인 거군요;
  • 2012/07/10 06:2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07/11 17:5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 2012/07/11 01:07 # 삭제

    인디에서는 왠만한 남성 선수들과도 대등한 경기를 펼칠 정도로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었는데.. 글쎄요 저는 WWE 행이라니까 기대보다는 걱정이 더되네요. 기왕이면 잘됐으면 좋겠지만..
  • GST 2012/07/11 17:58 #

    네, 이왕에 정말 잘됐으면 좋겠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