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WWE / 세레나 딥 / ROH 태그팀 타이틀 etc. North America and UK Indy

- 얼마전 현지 유명 레슬링 포탈사이트들에서 PAC과 WWE의 계약이 확정이라는 내용의 보도가 있었고. 이에 트위터에는 많은 축하 메시지들이 쏟아졌으며 얼마 전 제 블로그에도 그러한 소식을 업데이트했는데 PAC이 트위터를 통해 그러한 사실을 우회적으로 부인했습니다.

"저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들에 감사하고, 정말로 고맙지만 당신이 읽는 것 모두를 믿지는 말아주세요."




- 세레나 딥이 지난 7월 8일 플로리다주 템파에서 술에 취한 채로 보트를 탔다가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세레나 딥은 작년 10월 경 머리 쪽에 큰 부상을 입고 2011년 11월 WSU에서 공식적인 Speech를 가진 뒤 쭉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상태죠. 


- ROH는 올 나잇 익스프레스를 태그팀 챔피언 자리에서 박탈하고 다가오는 8월 3일 볼티모어에서의 TV쇼 흥행에서 8 팀이 참가하는 태그팀 타이틀 토너먼트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첫번째 참가 팀은 브리스코즈라고 하네요.


- 다이렉TV에서 스파이크TV를 포함한 비아콤의 채널들을 볼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회사는 운송료에 대한 협상 과정에서 난항을 겪으면서 결국 계약이 결렬되고 말았다네요. 스파이크TV 뿐 아니라, 니켈로디언, MTV, 코메디 센트럴, BET, VH1, CMT 등의 채널도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오스틴 에리즈가 챔피언에 등극한 이후의 임팩트 시청률에 걱정하는 현지 팬들이 보이네요. (임팩트가 라이브 방송으로 전환된 이후 오히려 시청률이 썩 좋지는 못했었죠. 데스티네이션 X 직전 임팩트에서 1.0을 기록한 것이 여름 동안의 라이브로 바뀐 이후 최고 시청률이었습니다.)



덧글

  • 공국진 2012/07/11 17:36 #

    웃!? PAC의 코멘트가 마음에 걸리는군요;
  • GST 2012/07/11 18:52 #

    WWE 진출이 확정적이진 않은 것 같아요;
  • ????? 2012/07/11 23:39 # 삭제

    이번 태그팀 토너먼트에서 기존의 ROH 레슬러들 뿐만이 아니라 많은 선수들이 나와서 발군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 케니 킹의 탈단은 다시 생각해도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 GST 2012/07/11 23:58 #

    참가팀이 8팀이면 많은데 새로운 팀들도 나와봤으면 좋겠어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