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KARA 2012.07.28 The Great Escape 간략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지 시간으로 2012년 7월 28일 미국 메인주 포틀랜드 더 스트라이브 센터에서 펼쳐진 CHIKARA의 첫번째 7월 흥행 The Great Escape의 결과입니다.




1. 그린 앤트가 어싸일런트에게 치카라 스페셜로 섭미션 승리를 가져갑니다.

2. 영 라이언스 컵 X 예선전 4자간 일리미네이션 매치 : 안쏘니 스톤이 지빈 지미, 카메론 매튜스, 코발드와의 경기에서 마지막에 코발드에게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3. 오피디언이 (돌아온) 프라이트메어에게 데쓰 그립으로 섭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중 딜리리어스가 오피디언의 코너에 섰다고 하네요.

4. 더 미스테리어스 & 핸섬 스트렌저(formerly aka 아치발드 펙)가 이카루스에게 탑 로프 레그 드랍으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5. 3.0(스콧 파커 & 쉐인 매튜스) & 그란 아쿠마 팀이 솔져 앤트, 컴배턴트 & 디비앤트 팀에게 승리합니다. 솔져 앤트는 팀 동료들을 도와줄 생각이 전혀 없었다네요.

6. 더 바티리(코다마 & 오바리언)가 야콥 해머마이어 & 팀 돈스트 팀에게 승리합니다. 경기 후 딜리리어스는 바티리 멤버들의 이마에 키스하고 떠났다고 합니다. 해머마이어는 돈스트에게 앵겼으나 돈스트가 해머마이어를 밀쳐냈다네요.

7. 슈거 덩커튼이 더 샤드에게 롤업으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8. 마이크 퀙큰부시, 직쏘 & 스펙트럴 엔보이(할로위키드 & 울트라맨티스 블랙) 팀이 캄피오네 데 파레하스 영 벅스 & 하트 쓰롭스 팀에게 할로위키드가 안토니오에게 고 투 슬리피 할로우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9. CHIKARA 그랜드 챔피언쉽 : 에디 킹스턴(C)이 사라 델 레이에게 아메리칸 D로 핀폴승을 거두며 타이틀을 방어합니다.



덧글

  • 공국진 2012/07/30 13:11 #

    이걸로 사라 델 레이는 안녕이군요...
  • GST 2012/07/30 13:16 #

    이카루스와의 경기가 남았더라구요ㅎㅎ
  • 공국진 2012/07/30 13:18 #

    앗; 그랬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