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KARA 2012.09.14 King Of Trios Night 1 간략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지 시간으로 2012년 9월 14일 미국 펜실베니아주 이스턴 팔머 센터에서 펼쳐진 CHIKARA의 연례 토너먼트 대회 King Of Trios의 첫번째 날 흥행 결과입니다. 



1. 팀 센다이 걸즈(사토무라 메이코, 대쉬 치사코 & 센다이 사치코)가 더 콜로니(파이어 앤트, 그린 앤트 & 어싸일랜트)에게 치사코가 12분 30초만에 그린 앤트에게 프로그 스플래시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하고 2라운드에 진출합니다.

2. 더 바티리(오바리언, 코다마 & 코발드)가 3.0 & 그란 아쿠마 팀에게 오피디언의 난입에 힘입어 코발드가 그란 아쿠마에게 11분 18초만에 데몬즈 토일렛으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하고 8강 진출에 성공합니다.

3. F.I.S.T.(척 테일러, 쟈니 가르가노 & 이카루스)가 팀 오사카 프로(에베상, 타코야키다 & 키쿠타로)에게 21분 2초만에 이카루스가 타코야키다에게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4. 마이크 퀙큰부시, 직쏘 & 토요타 마나미 팀이 더 스왐(디비앤트, 컴배턴트 & 솔져 앤트)에게 14분 34초만에 토요타가 디비 앤트에게 문썰트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경기 후에도 퀙큰부시가 컴배턴트를 공격하고 직쏘가 대회에 집중하자고 말했다고 하고, 솔져 앤트에게는 참견하지 말라고 말했다네요.

5. 팀 JWP(쿠라가키 츠바사, 요네야마 카오리 & 코만도 볼쇼이)가 더 쓰로우백스(맷 클래식, 댓셔 햇필드 & 미스터 터치다운)에게 12분 42초만에 쿠라가키 츠바사가 맷 클래식에게 아르젠틴 백브레이커로 항복을 받아내며 승리를 거두고 8강으로 갑니다.


섭미션 스쿼드가 차 사고로 장소에 도착하지 못했고, 그래서 새로운 트리오를 추첨하게 되었는데 그 결과로 더 미스테리어스 & 핸섬 스트레인저(aka 아치발드 펙), 오사카 프로의 미하라 그리고 티토 산타나가 함께 팀을 이루게 되었다는군요.


6. 더 스펙트럴 엔보이(울트라맨티스 블랙, 할로위키드 & 프라이트메어)가 티토 산타나, 더 미스테리어스 and 핸섬 스트레인저 & 미하라 팀에게 울트라맨티스가 산타나에게 16분 28초만에 롤업으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7. 팀 ROH(마이크 베넷 & 더 영 벅스)가 더 페이시스 오브 페인(멩, 바바리안 & 더 워로드)에게 12분 42초만에 베넷이 멩에게 선셋플립 롤업으로 핀폴을 따내어 승리하고 8강에 진출합니다.

8. 익스트림 트리오(타미 드리머, 제리 린 & 투 콜드 스콜피오)가 팀 WWF(1-2-3 Kid, 알도 몬토야 & 타탕카)에게 20분 50초만에 제리 린이 알도 몬토야에게 크레이들 파일 드라이버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덧글

  • 공국진 2012/09/15 20:20 #

    7시합 결과는 쇼킹하군요!

    그리고 파워 파이터 미하라 카즈아키의 참전이라니! 이거 기대됩니다!
  • 지에스티 2012/09/15 22:06 #

    멩이 핀폴을 당했다는 게 정말 의외였어요; 미하라 선수의 풀네임이 미하라 카즈아키였군요! 어떤 선수인지 궁금하네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