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H 2012.09.15 Death Before Dishonor X 리포트 North America and UK Indy



개최지 :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프론티어 필드하우스
중계진 : 케빈 켈리 & 나이젤 맥기니스




1. 태그팀 타이틀 토너먼트 준결승 #1 : 쎄드릭 알렉산더 & 카프리스 콜먼 v. S.C.U.M.(스티브 코리노 & 지미 제이콥스)

지미 제이콥스와 쎄드릭 알렉산더가 먼저 경기를 펼칩니다. 제이콥스가 먼저 잭나이프 핀 1-2. 지미 제이콥스가 로프워크 후 스쿨보이 롤업 핀 1-2. 인사이드 크래들로 서로 핀폴 콤비네이션을 주고받고 알렉산더가 백슬라이드 롤업 핀 시도하지만 니어폴에 그칩니다. 두 선수 모두 각자의 파트너와 태그하네요. 코리노가 사이드 헤드락 후 숄더 태클 커버 1. 두 선수가 서로 암드래그로 한 번 씩 넘깁니다. 콜먼의 선셋플립 롤업 핀 1-2. 두 선수가 핀폴 콤비네이션을 계속 주고받는군요. 제이콥스가 들어와 콜먼에게 해머링을 날리고 이에 알렉산더도 들어와 코리노에게 해머링을 날립니다. 콜먼과 제이콥스는 링 밖에서 난투를 벌이기 시작하네요. 알렉산더가 코리노에게 런닝 드랍킥. 콜먼이 링포스트 잡고 돌아서 제이콥스에게 드랍킥을 날린 뒤 알렉산더가 링 밖의 두 선수에게 노 터치 토페 콘 히로로 뛰어듭니다!! 콜먼이 코리노에게 탑로프 하이 크로스바디. 커버 1-2. 알렉산더가 제이콥스를 안아들고 콜먼이 제이콥스에게 하이 레그 래리어트! 제이콥스가 로프를 밑으로 잡아당겨 콜먼을 링 밖에 떨어뜨리고 에이프런에서 다이빙 엘보우 드랍으로 덮쳐듭니다. 콜먼을 링 안으로 들여보내고 코리노와 태그하는 제이콥스. 제이콥스가 세컨 로프에서 더블 액스 핸들로 뛰어내립니다. 커버 1-2. 제이콥스가 콜먼의 목을 짓밟고 코리노와 태그하네요. 더블 팀 해머링. 코리노의 커버 1-2. 코리노가 알렉산더의 안면을 포어암으로 가격합니다. 콜먼이 코리노와 제이콥스의 더블 팀 크로스라인을 피한 뒤 코리노에게 토네이도 DDT를 작렬시키며 제이콥스에게 엔지그리! 알렉산더와 태그합니다. 알렉산더가 코리노에게 포어암 연타 후 솔벗. 이어서 얼굴 옆 쪽에 슬라이딩 싱글 레그 프론트 킥. 알렉산더가 코리노의 크로스라인을 피하고 샤이닝 엔지그리! 커버 1-2. 코리노가 알렉산더를 레그 래리어트로 공격하고 제이콥스와 태그합니다. 제이콥스가 크로스라인으로 알렉산더를 연달아 쓰러뜨린 뒤 로프잡고 알렉산더의 복부를 마구 스텀핑합니다. 이어서 슬링샷 센턴. 커버 1-2. 제이콥스가 코너에서 스윙잉 슈플렉스. 커버 1-2. 알렉산더가 제이콥스의 발을 잡아 돌려세우고 로우 드랍킥을 시전한 뒤 콜먼과 태그합니다. 콜먼이 로프워크 후 제이콥스에게 드랍킥. 재빨리 코너로 달려가지만 제이콥스가 피합니다. 콜먼이 제이콥스에게 3연속 노던 라이츠 슈플렉스 후 브릿지 핀 1-2!! 박수갈채가 쏟아집니다. 콜먼이 제이콥스를 변형 스파인버스터로 메치는데 코리노가 들어와 콜먼을 발로 툭 밀어찹니다. 제이콥스와 태그. 코리노가 해머락 리버스 STO 작렬 후 커버 1-2. 코리노가 콜먼을 래리어트로 눕힌 뒤 커버 1-2. 콜먼이 변형 싯아웃 리어 매트 슬램. 커버 1-2. 콜먼과 알렉산더가 토탈 일리미네이션 파생기를 작렬시킵니다. 커버 1-2. 알렉산더가 변형 싯아웃 풀넬슨 페이스버스터. 콜먼의 탑로프 레그드랍. 커버 1-2. 제이콥스가 알렉산더를 링 밖으로 쫓아낸 뒤 코리노와 함게 넥브레이커/STO 콤비네이션 작렬합니다. 코리노의 커버 1-2, 알렉산더가 끊어내네요. 코리노가 알렉산더를 링 밖으로 내보내고 제이콥스가 콜먼에게 세컨 로프 다이빙 에이스 크러셔. 코리노의 슬라이딩 크로스라인. 커버 1-2. 알렉산더가 제이콥스에게 탑로프 다이빙 크로스라인. 콜알렉산더 에이프런으로 나가 코리노에게 포어암. 제이콥스가 에이프런에서 알렉산더에게 스피어!! 콜먼이 코리노에게 쵸크 STO 이후 오코너 롤로 핀폴시도 하는데 코리노가 콜먼을 밀어버리고 제이콥스가 심판 몰래 그의 얼굴에 철재의자를 던져버립니다! 코리노가 백드랍 홀드 브릿지 핀 1-2-3!

승자 : 지미 제이콥스 & 스티브 코리노
경기 시간 : 12:16
별점 : ***1/4



2. 서바이벌 오브 더 피티스트 출전권 경기 : 사일러스 영 v. 타다리어스 토마스

경기 초반 리스트 락을 주고받다가 토마스가 사일러스를 먼저 헤드시져스로 넘깁니다. 토마스가 암바를 거는데 영이 빠져나와 펀트 킥을 시도합니다. 토마스가 그것을 또 피한 뒤 아크로바틱 한 카트휠 싱글 레그 킥. 토마스가 덤블링으로 에이프런에서 링 밖에 착지하는데 영이 토마스를 가드레일에 밀어버립니다. 영이 토마스를 링 안으로 들여보내고 커버 1-2. 영이 토마스를 스쿱 슬램으로 메칩니다. 토마스가 로프를 잡고 백플립 킥을 차며 에이프런으로 돌아나간 뒤 영에게 슬리퍼홀드를 겁니다. 토마스의 스프링보드 크로스바디. 하지만 영이 그대로 잡아 들어서는 스쿱 백브레이커. 영의 커버 1-2. 토마스가 영의 해머링을 피하고 그의 다리를 걷어찹니다. 그리고 슬링 블레이드 스타일 넥브레이커. 커버 1-2. 토마스가 솔벗 후 사일러스의 등을 물구나무서서 내려찹니다. 사일러스가 토마스를 밀어낸 뒤 사이드 백브레이커 후 래리어트. 커버 1-2. 토마스가 백 엘보우와 엘보우 샷 연타 후 스윙잉 피셔맨 버스터. 커버 1-2. 영이 친브레이커로 반격합니다. 그리고 나가사키 롤 시도하는데 토마스가 뒤로 착지하네요. 영이 코너에서 야쿠자 킥을 날린 뒤 다시 토마스를 들쳐메고 나가사키 롤. 이어지는 피지와자 플런지! 하지만 토마스가 피하는군요. 토마스의 정교한 스핀킥. 커버 1-2-3.

승자 : 타다리어스 토마스
경기 시간 : 6:29
별점 : **1/4



3. A.C.H. v. 카일 오 라일리

일단 악수를 나누는 두 선수인데 오 라일리의 표정은 좋지 않네요. 두 선수가 너클 락으로 서로의 몸을 눕힙니다. ACH가 브릿지로 버티는 오 라일리의 복부 위에 올라타지만 오 라일리가 몸을 일으켜 ACH를 숄더 스루로 넘기고 백 브릿지 핀 1-2. 로프워크가 이어지고 ACH가 오 라일리를 암 드래그로 연달아 넘깁니다. 하지만 오 라일리가 휠배로우로 메달린 ACH에게 기습 암바시도! ACH가 재빨리 풀어나오고 두 선수가 빠르게 서로의 킥을 한 번 씩 회피합니다. ACH가 사이드 헤드락에 이은 숄더 태클. 한 번 더 사이드 헤드락에 이어 숄더 태클. 또 다시 사이드 헤드락 후 숄더 태클로 오 라일리를 넘어뜨립니다. 허나 오 라일리가 기습 백드랍 드라이버!!  오 라일리가 슬링샷 플란챠 시도하자 재빨리 링 안으로 들어온 ACH. 오 라일리의 숄더 태클을 피하고 액스 킥을 작렬시킵니다! ACH가 에이프런으로 나가 세컨 로프 문썰트 플란챠로 링 밖의 오 라일리를 덮쳐드네요! 오 라일리가 달려오는 ACH를 오버 헤드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로 넘겨버립니다!! 오 라일리가 ACH를 링 안으로 들여보내고 들어가 커버 1-2. 카일 오 라일리가 런닝 키친 싱크 후 싸커볼 킥. 커버 1-2. 오 라일리가 변형 피겨 포 옥토미널 스트레치를 거는 듯 한데 금방 푸네요. 서로 뺨을 갈기기 시작하는 두 선수!! 오 라일리가 앞서가면서 리핑 니 스트라이크를 날리고 레그스윕으로 ACH를 쓰러뜨립니다. 커버 1-2. 오 라일리의 옥토미널 스트레치. 심판 몰래 로프를 잡으며 더욱 더 강하게 조이는 오 라일리네요. ACH가 결국 오 라일리를 힙토스로 넘긴 뒤 포어암을 연타합니다. 오 라일리가 따라 달려가 런닝 하이 니 스트라이크 후 펀트 킥! 오 라일리가 니드랍 후 커버 1-2.ACH가 코너로 달려오는 오 라일리를 뒤로 뛰어서 피한 뒤 런닝 리핑 포어암. 그리고 크로스라인으로 오 라일리를 연달아 쓰러뜨린 뒤 세컨 로프 다이빙 허리케인라나! ACH가 링 밖으로 나가 세컨 로프에 상체를 앞으로 기댄 오 라일리의 안면에 엔지그리를 올려찹니다.  ACH가 슬링샷 커터까지 작렬! 커버 1-2! ACH가 아크로바틱한 몸동작으로 일어나 코너 런닝 유러피안 어퍼컷 후 특유의 코너 런닝 래리어트!!! ACH가 탑로프에서 뛰어내리기까지 하는데 오 라일리가 피하고 강한 엘보우 샷을 날립니다. ACH가 벌떡 일어나 장풍처럼 챱을 밀어치지만 오 라일리가 라운드하우스 키들 킥으로 계속 응수하네요. 서로의 기술을 막았다가 ACH가 장풍처럼 더블 챱 작렬! 연이어 스프링보드 토네이도 DDT. 커버 1-2. ACH가 코너 런닝 엘보우 이후 DDT. 이어서 세컨로프 450도 스플래수 ㅣ시도하는데 오 라일리가 두 무릎을 들어서 막고 트라이앵글 쵸크를 겁니다. 바로 탭을 하고마는 ACH.

승자 : 카일 오 라일리
경기 시간 : 9:54
별점 : ***1/4



4. 태그팀 타이틀 토너먼트 준결승 #2 : 더 브리스코즈 vs. 렛 타이터스 & 찰리 하스(w/쉘턴 벤쟈민)

타이터스는 브리스코즈와 악수를 나누네요. 렛 타이터스와 제이 브리스코가 먼저 경기를 펼칩니다. 초반 리스트 락을 주고받는 두 선수. 렛 타이터스가 코너로 달려오는 제이를 발을 들어 막아세우지만 제이 브리스코가 타이터스에게 잽 연발 후 마크 브리스코와 태그하고 타이터스를 바디 슬램으로 메치네요. 마크 브리스코가 어설프게 무토 케이지를 따라하듯 엘보우 드랍. 피스트 드랍. 마크의 슈플렉스. 마크의 커버 1카운트. 마크 브리스코가 헤드벗을 날리고 타이터스를 코너에 몰아세우고 잽을 연타합니다. 두 선수 로프워크를 펼치고, 렛 타이터스가 립 프로그 두 차례 후 드랍킥. 커버 1-2. 찰리 하스가 뒤에서 강제 태그해 들어옵니다. 찰리 하스가 마크 브리스코에게 코너 런닝 숄더 태클 후 런닝 니 리프트. 이어서 져먼 슈플렉스 시도하는데 마크가 착지하고 리핑 니 스트라이크를 날리네요. 더 브리스코즈가 특유의 힘찬 더블 팀 숄더 태클. 제이 브리스코가 찰리 하스를 코너에 아이리쉬 휩 시키고 달려들지만 찰리 하스가 발을 들어 막아냅니다. 찰리 하스가 달려오는 제이를 탑로프 잡아당겨 링 밖으로 쫓아내고 벤쟈민이 제이에게 다가가는데 타이터스가 벤쟈민을 막아서네요. 그 사이 찰리 하스가 제이 브리스코를 가드레일 위에 백 슈플렉스로 떨어뜨립니다. 타이터스와 벤쟈민의 실랑이는 계속 벌어지네요. 하스가 스냅메어 후 레그 드랍. 커버 1-2. 찰리 하스가 친락을 겁니다. 제이가 백 엘보우로 빠져나온 이후 태그하려 했으나 찰리 하스가 제이를 그대로 잡아들어 스파인버스터. 커버 1-2, 마크가 들어와 한 번 끊는군요. 찰리 하스가 마크 브리스코를 잡아 오버 헤드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로 넘기네요. 커버 1-2. 찰리 하스의 바디시져스. 제이 브리스코가 계속 해머링을 날리며 저항을 하는군요. 제이 브리스코가 마침내 코너에서 플랫라이너를 작렬시키며 제대로 된 반격을 해냅니다. 마크 브리스코와 태그! 마크가 특유의 손 모서리(?) 챱 연발 후 팜 스트라이크! 그리고 찰리 하스에게 달려가 샷건 드랍킥! 마크가 찰리 하스를 탑로프에 앉힌 뒤 아이코노클라즘. 이어서 마크 브리스코가 탑로프로 올라서서 다이빙 엘보우 드랍을 시전하네요! 커버 1-2, 벤쟈민이 하스의 발을 로프 위에 올려줍니다. 마크 브리스코가 찰리 하스에게 엔지그리를 날리고, 타이터스가 하스를 터치하고 들어옵니다. 타이터스가 마크에게 니 리프트 이후 머리 옆쪽에 킥. 두 선수가 해머링 공방을 펼칩니다. 렛 타이터스가 마크의 팔을 차내고 빅붓! 이어지는 크로스라인. 커버 1-2. 마크 브리스코가 스피닝 데쓰 밸리 밤 이후 제이 브리스코와 태그하네요. 크루씨픽스 밤 / 넥브레이커 콤비네이션 작렬하는 브리스코! 제이의 커버 1-2. 마크 브리스코가 링 밖의 찰리 하스에게 런닝 로우 드랍킥으로 달려듭니다. 그리고 제이가 타이터스를 목마 태우고 마크가 탑로프로 올라서는데 벤쟈민이 시선을 돌리는 사이 찰리 하스가 들어와 마크에게 세컨 로프 오버 헤드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 이어지는 렛 타이터스의 오클라호마 롤 핀 1-2-3!

승자 : 찰리 하스 & 렛 타이터스
경기 시간 : 10:47
별점 : **1/4



데이비 리쳐즈가 등장합니다. 관중들은 Davey를 외치며 우호적인 반응을 보여주네요. 케빈 켈리가 리쳐즈의 ROH에서의 미래에 대해 묻습니다. 울프는 돌아왔다라는 요지의 말을 남기는군요.다음 주 서바이벌 오브 더 피티스트에 참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데이비는 링 밖으로 나가 관중들의 손을 쳐주고 세레모니를 해보이면서 떠납니다.(베스트 인 더 월드에서의 등장씬을 보고 악역으로 변모하나 싶었는데 아니군요 ㅠ)



5. 제이 리썰 v. 호미사이드

먼저 락업으로 힘싸움 펼치는 두 선수. 호미사이드가 몸을 돌려 리썰을 코너 쪽으로 밀고갑니다. 서로 가슴팍을 한 번 밀치며 신경전. 다시 락업으로 맞붙고 치열한 힘싸움을 펼치는 두 선수. 역시 호미사이드가 리썰을 코너 쪽으로 몰고가네요. 리썰이 해머링을 피하고 챱을 날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호미사이드의 틸트휠 헤드시져스 라나. 호미사이드가 링 밖으로 뒤어들려고 했으나 관중들에게 엿을 먹이는군요. 호미사이드가 에이프런으로 나가 리썰에게 뛰어드는데 리썰이 그대로 잡아들어 링포스트에 밀고 가 부딪치게 합니다. 리썰이 에이프런의 호미사이드에게 스프링보드 드랍킥. 이어지는 수어사이드 다이브! 리썰이 호미사이드를 가드레일에 아이리쉬 휩으로 밀어버립니다. 리썰이 한 번 더 호미사이드를 가드레일에 밀어버리네요. 계속 관중석에서 철재의자를 집어들려고 하는 호미사이드. 리썰이 메서운 챱을 터뜨리고 펀치에 가까운 해머링들도 날립니다. 링 안으로 들어가네요. 리썰이 바디 슬램으로 호미사이드를 메친 뒤 레그 드랍. 커버 1. 리썰이 호미사이드를 코너로 보낸 뒤 그의 복부에 런닝 숄더 태클. 리썰이 다시 코너 런닝 숄더 태클 시도했으나 호미사이드가 피하고 밸리 투 백으로 리썰을 잡아들어 탑로프에 앉히며 급소에 대미지를 입힙니다. 호미사이드가 리썰의 얼굴을 후벼파듯 찌르고 링 안으로 들여보내네요. 철재의자들을 링 안으로 던지고, 링 벨도 링 안으로 다 들여놓습니다. 테이블까지 링 안에 들여놓으려다 그만두네요. 호미사이드가 링 안으로 들어가 리썰에게 키친 싱크. 관중들은 We want table을 외칩니다. 호미사이드가 에이프런으로 나가 리썰을 테이블에 슈플렉스로 잡아 던지려는데 리썰이 버팁니다. 호미사이드가 테이블 위에 서고 파일드라이버를 시도하려는 듯 한데 리썰이 빠져나와 해머링을 연발합니다! 리썰이 호미사이드를 코너로 보낸 후 다시 코너 런닝 숄더 태클. 제이 리썰과 호미사이드가 공중에서 크로스바디로 부딪치며 모두 뻗어버립니다. 더블 카운트 5에서 몸을 일으켜 타격기를 주고받는 두 선수! 호미사이드가 재빨리 캅 킬러 시도하는데 리썰의 스쿨 보이 롤업 핀 1-2. 호미사이드가 리썰을 따라 달려가 코너 런닝 포어암. 이어 세컨 로프 다이빙 토네이도 DDT. 커버 1-2. 리썰이 래리어트를 피하고 리썰 콤비네이션을 시도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제이 리썰이 호미사이드를 잡아끌어 릴리즈 드래곤 슈플렉스! 커버 1-2. 호미사이드가 코너로 달려오는 리썰의 복부를 차고 세컨 로프 다이빙 니 어택. 커버 1-2. 호미사이드가 리썰의 얼굴을 잡고 도발성 멘트를 하고 달려들었으나 리썰이 틸트 휠 백브레이커를 작렬시킵니다. 그리고 탑로프로 올라가는데 호미사이드가 재발리 정신차리고 다가가 리썰을 주저앉게 만드네요. 호미사이드가 세컨 로프로 올라가 에이스 크러셔 시도하는데 리썰이 밑으로 내려온 뒤 호미사이드를 들쳐메고 데쓰 밸리 드라이버! 커버 1-2! 호미사이드가 달려오는 리썰을 오버헤드 밸리 투 밸리로 넘긴 뒤 래리어트! 커버 1-2! 호미사이드가 리썰의 팔을 막아세운 뒤 에이스 크러셔! 그러나 리썰이 다가오는 호미사이드에게 슈퍼킥 작렬 후 브레인버스터! 리썰이 탑로프로 올라가 다이빙 엘보우 드랍 시전에 성공합니다. 그걸로 멈추지 않고 리썰이 리썰 콤비네이션까지 작렬. 커버 1-2! 리썰이 한 번 더 리썰 콤비네이션! 커버 1-2!! 리썰이 계속 도발하는 호미사이드의 턱에 슈퍼킥. 다시 브레인버스터를 작렬합니다! 커버 1-2!!! 前 월드 챔피언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호미사이드! 호미사이드가 오히려 웃으면서 리썰의 가슴팍을 툭 때리고, 안면에 침까지 뱉습니다!! 나이젤은 Killer instinct를 외치네요! 리썰이 호미사이드에게 엄청난 크레이들 DDT 작렬!! 커버 1-2-3!!

승자 : 제이 리썰
경기 시간 : 14:34
별점 : ***1/2



-인터미션-



6. 아이리쉬 에어본(데이브 & 제이크 크리스트) v. 더 하우스 오브 트루쓰(로데릭 스트롱 & 마이클 엘긴 w/트루쓰 말티니)

제이크와 로데릭 스트롱이 먼저 경기에 임합니다. 리스트 락 공방 후 로데릭 스트롱이 제이크의 다리를 걸어 넘어뜨리고 친락을 겁니다. 로데릭이 제이크의 손을 끊고 로프워크를 펼친 뒤 레그 래리어트. 로데릭이 제이크의 복부에 니 리프트. 하지만 제이크가 링 밖으로 빠져나가며 로데릭의 발을 잡아 넘어뜨리고 링 밖에서 로데릭 스트롱에게 뛰어들며 니 스트라이크. 데이브가 세컨 로프 문썰트를 작렬시키네요. 제이크의 커버 1. 데이브와 태그하고, 제이크가 로데릭의 머리 옆쪽을 찬 뒤 데이브가 스프링보드 문썰트 프레스. 핀 1-2. 제이크가 다시 태그해 들어오네요. 로데릭이 제이크의 발을 찬 뒤 가슴팍을 올려차고 엘긴의 가슴팍을 치며 태그합니다. 제이크가 엘긴에게 스쿨 보이 롤업 핀 1-2. 엘긴이 제이크의 발을 막아세우고 롤링 엘보우! 커버 1-2. 엘긴이 제이크를 잡고 한참을 번쩍 들고 있다가 슈플렉스로 떨어뜨립니다. 커버 1-2. 마이클 엘긴이 제이크의 발을 다시 잡아 막고 코너에서 크로스라인. 제이크가 달려오는 엘긴에게 다시 발을 들어보이며 탑로프로 돌아 올라가 크로스바디 시도하지만 엘긴이 제이크를 그대로 잡아듭니다. 데이브가 들어와 드랍킥. 제이크의 핀 1-2. 데이브와 태그하고, 데이브가 엘긴의 복부에 토킥. 두 선수가 샌드위치 킥에 이어 더블 팀 니 어택. 데이브의 커버 1-2. 데이브가 엘긴을 툭툭 찬 뒤 챱을 날리고 세컨 로프로 올라가 토네이도 DDT 시도했으나 엘긴이 버티고 데이브를 그대로 잡아 들어 틸트휠 백브레이커! 엘긴이 태그하러 가는데 로데릭이 링 밑으로 내려가 버립니다. 데이브가 세컨 로프 다이빙 오버 헤드 킥. 커버 1-2. 데이브가 엘긴의 복부에 킥을 날리고 코너 런닝 스플래시. 제이크가 태그해 들어와 코너 런닝 엔지그리 후 노던 라이츠 슈플렉스 브릿지 핀 1-2. 로데릭이 다시 엘긴의 태그를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엘긴이 링 밖으로 나가 로데릭의 발을 잡아 끌고 다시 두 선수가 서로를 밀치며 신경전을 펼치네요! 엘긴이 슬링샷 플란챠로 뛰어든 제이크는 잡았으나 데이브가 엘긴에게 백 플립 플란챠로 뛰어들고 맙니다! 로데릭은 이미 그 전에 유유히 피했네요. 제이크가 링 안으로 들어가 커버 1-2. 엘긴이 코너로 달려온 제이크는 피하고 데이브를 들쳐멘 뒤 제이크도 잡아듭니다!! 데이브에게는 사모안 드랍, 제이크에게는 동시에 팔어웨이 슬램!! 엘긴이 데이브에게 커버 1-2. 갑자기 로데릭이 에이프런에 올라와 태그하라고 부치기지만 엿을 먹이는 엘긴. 엘긴이 데이브에게 스피닝 백피스트 작렬! 이어지는 버클 밤. 스피닝 파워밤! 엘긴이 제이크의 팔에 래리어트. 스피닝 백 피스트! 그리고 버클 밤! 로데릭이 데이브를 커버 1-2-3! What the...

승자 : 더 하우스 오브 트루쓰
경기 시간 : 8:46
별점 : **1/2


경기 후 로데릭 스트롱은 링 밖에서 미소지어 보이고 엘긴은 다소 어이없다는 듯한 표정이네요. 말티니가 링 안으로 들어와 엘긴의 손을 들어주며 기분을 풀어주려 하는데 엘긴은 그냥 떠나버립니다. 말티니도 링 안에서 개의치않은 표정을 짓네요.


나이젤 맥기니스가 오늘의 특별 중계진 매트 하디를 소개합니다. 환호 반 야유 반인 것 같네요.



7. ROH TV 챔피언쉽 : 애덤 콜(C) v. 마이크 몬도

경기 전 몬도가 No Fear Rules라며 노 카운트 아웃, 노 타임 리밋 매치를 제안합니다. 애덤 콜이 승낙하네요. 바로 락업으로 맞붙는 두 선수. 몬도가 콜을 코너로 밀고간 뒤 물러서네요. 몬도가 바로 콜에게 달려들고 두 선수가 링 밖으로 빠져 나가면서까지 락업으로 힘겨루기를 펼칩니다. 락업을 풀지않고 그대로 링 안으로 들어가는 두 선수. 아주 치열한 레슬링을 펼치는군요! 애덤 콜의 사이드 헤드락 테이크오버. 몬도가 일어나 백 슈플렉스로 넘기는 듯 했으나 애덤 콜이 착지 후 다시 사이드 헤드락. 애덤 콜이 로프워크를 펼치고 숄더 블락으로 몬도를 링 밖으로 내보내네요. 그리고 몸을 던지려는데 몬도가 링 안으로 들어와 애덤 콜과 대면합니다. 이번엔 깍지끼고 힘겨루기를 펼치는 두 선수. 몬도가 몸을 눕혀 콜에게 헤드시져스를 걸며 쓰러뜨리고 콜의 어깨를 바닥에 닿게 하며 게속 핀폴 시도를 합니다. 콜이 몬도의 손을 차며 끊어내네요. 몬도가 달려오는 콜을 백 바디 드랍으로 링 밖에 넘겨버립니다. 콜이 에이프런으로 나오는 몬도의 왼쪽 다리에 엔지그리. 콜이 링 안으로 들어가 몬도의 다리를 게속걷어찹니다. 그리고 몬도의 다리를 잡아 드래곤 스크류 휩. 커버 1-2. 콜이 몬도의 다리를 팔뚝으로 내려치고 세컨 로프 위에 올려두고는 러닝 드랍킥을 날리네요. 커버 1-2. 콜이 몬도의 다리를 두 팔로 감싸 안으며 압박하는데 몬도가 오른 발로 얼굴을 밀치며 빠져나옵니다. 콜이 몬도의 다리를 찬 뒤 세컨 로프에서 다리를 노리고 뛰어내리면서 다이빙 로우 드랍킥. 커버 1-2. 콜이 백 슈플렉스 시도하나 몬도가 일단 착지합니다. 콜이 달려오는 몬도를 립프로그로 피하고 달려가는데 몬도가 어느새 링 안으로 들어와서 싱글 암 DDT. 커버 1-2. 몬도가 애덤 콜의 왼팔을 밟고 스텀핑하네요. 몬도가 링 밖으로 넘어간 콜의 팔을 로프에 대고 잡아당기며 공격을 하네요. 콜의 기습 선셋플립 롤업 핀 1-2. 몬도가 바로 몸을 돌린 뒤 몬도의 다리를 꺾으면서 허리에 엘보우를 내리 꽂습니다. 콜의 팔을 다시 스텀핑하는 몬도. 몬도가 크로스 암브레이커를 시도하는데 콜이 팔을 쉽게 내어주지 않습니다. 콜이 몸을 굴려 핀폴 시도하지만 몬도가 계속해서 암브레이커 시도하네요. 콜이 팔을 치며 끊어내고 몬도에게 엔지그리. 애덤 콜이 몬도의 팔을 리스트 락으로 꺾고 코너에 앞으로 돌려 메칩니다. 애덤 콜이 크로스라인과 백 엘보우, 그리고 드랍킥까지 날리네요. 몬도에게 크로스라인. 애덤 콜이 슈퍼 킥으로 몬도를 링 밖에 재차 떨어뜨린 뒤 토페 수어시다로 몸을 던집니다. 링 밖에서 쓰러지는 두 선수. 애덤 콜이 마이크 몬도를 바리케이드에 아이리쉬 휩으로 던져버립니다. 콜이 몬도를 한 번 더 바리케이드로 밀어버리네요. 몬도가 콜을 잡고 바리케이드에 부딪치게 합니다. 이번엔 몬도가 콜을 잡고 바리케이드에 머리가 부딪치도록 세게 던지네요. 마이크 몬도가 링 밖에서 더블 암 DDT 시도하는데 콜이 당하지 않고 오히려 스트레이트 쟈켓 져먼을 시도합니다. 결국 애덤 콜이 링 밖에서 릴리즈 져먼 슈플렉스 작렬!!! 관중들이 ROH를 연호합니다. 애덤 콜이 몬도의 팔을 잡고 질질 끌고와서는 링 안으로 들여보내려는데 몬도가 콜의 머리를 잡고 다시 바리케이드로 던집니다. 몬도가 애덤 콜에게 달려가 메서운 숄더태클. 두 선수 모두 바리케이드에 부딪치며 쓰러집니다. 겨우 링 안으로 들어서는 두 선수. 머리를 맞대고 서로에 기대어 일어납니다. 포어암을 주고받기 시작하는 두 선수! 그리고 서로의 안면에 포어암을 마구 날리는데 애덤 콜이 앞서갑니다! 애덤 콜이 몬도에게 펀치를 날린 뒤 커버 1-2! 애덤 콜이 피겨 포 레그락 시도하는데 몬도가 오른 발로 밀어내네요. 콜이 코너로 다가온 몬도를 두 발로 밀어 밀어낸 뒤 슈퍼 킥!! 코너에 져먼 슈플렉스로 던져버립니다! 콜의 커버 1-2! 몬도가 애덤 콜에게 기습 더블 암 DDT! 커버 1-2, 콜이 로프에 발을 올립니다. 몬도가 콜의 뒤통수를 짓밟아 누르고 있다가 커브 스텀프로 크게 짓밟으려는데 애덤 콜이 쉽사리 상체를 일으키지 못합니다. 몬도가 탑로프로 올라가네요. 다이빙 붓 스텀프 시도했으나 콜이 피하고 슈퍼 킥 시도! 몬도가 피하면서 드러눕자 애덤 콜이 재빨리 몬도의 저항을 이겨내고 피겨 포 레그락을 겁니다! 몬도가 몸을 돌리는군요! 콜이 다시 몸을 돌리네요!! 몬도가 탭을 하고 맙니다.

승자 : 애덤 콜
경기 시간 : 19:29
별점 : ***1/2


경기 후 매트 하디가 마이크를 잡고 Hell of a match였다고 말하며 몬도와 애덤 콜을 바라보네요. 경기 후 콜이 몬도에게 손을 내밀어 악수를 청하고, 몬도가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매트 하디가 링 안으로 들어가자 야유가 쏟아지네요. 몬도에게 훌륭했다고 말하며, 악수를 나누고 콜에게도 승리를 축하하며 Young man Hardy라고 칭하네요. 그러자 관중들은 야유를 퍼붓습니다. 하디는 갑자기 자기가 콜의 나이 때 콜보다 나았다고 말하고, 애덤 콜보다는 지금도 훨신 낫다고 말하는 매트하디. 그리고 떠나네요.



8. ROH 월드 태그팀 챔피언쉽 : S.C.U.M.(스티브 코리노 & 지미 제이콥스) v. 렛 타이터스 & 찰리 하스(w/쉘턴 벤쟈민)

베테테랑인 코리노와 하스가 먼저 경기를 펼칩니다. 별다른 액션이 없다가 그냥 렛 타이터스가 들어오고 코리노와 숄더 블락으로 계속해서 부딪치네요. 코리노가 타이터스를 먼저 암드래그로 넘깁니다. 타이터스가 몸을 굴려 코리노에게 헤드시졋를 걸며 빠져나오네요. 타이터스가 코리노를 암드래그로 테이크다운 시킵니다. 렛 타이터스가 태그해 들어온 제이콥스에게도 암드래그. 제이콥스가 타이터스의 머리채를 잡아당기며 코너로 밀고갑니다. 타이터스가 지미 제이콥스에게 몽키 플립! 그리고 다시 암드래그를 시전하네요. 지미 제이콥스가 타이터스를 코너로 밀고가네요. 타이터스가 코너로 달려오는 제이콥스를 피한 뒤 백 바디 드랍. 코리노가 들어오고, 제이콥스와 함께 타이터스를 더블 팀 해머링으로 공격합니다. 코리노가 태그해 들어오네요. 타이터스의 얼굴을 손으로 문지르듯 공격하는 코리노. 코리노가 제이콥스와 태그하고 타이터스에게 스냅메어를 건 뒤 제이콥스가 로프반동 하는데 찰리 하스가 뒤에서 무릎으로 제이콥스의 등을 찍습니다. 찰리 하스가 타이터스의 가슴팍을 치며 태그하는군요. 찰리 하스가 제이콥스를 오버 헤드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로 넘깁니다. 이번엔 코리노가 로프반동하는 찰리 하스의 등을 니 어택으로 공격하고 제이콥스가 에이스 크러셔를 작렬시킨 뒤 코리노와 태그하네요! 관중들이 환호하네요. 코리노가 들어와 니 드랍을 작렬합니다. 타격기 위주로 가볍게 공격하다 제이콥스와 태그하네요. 다시 코리노와 태그하고 두 선수 더블 팀 무브 시도했으나 하스가 타이터스와 태그합니다. 둘에게 해머링을 연속적으로 날리는 타이터스. 그러나 코리노가 니 리프트 이후 해머락 리버스 STO로 카운터하네요. 커버 1-2. 제이콥스와 태그하고, 제이콥스가 프론트 페이스락으로 타이터스를 잡아줄 때 코리노가 세컨 로프 다이빙 포어암으로 타이터스의 등을 공격합니다. 제이콥스는 타이터스의 복부를 마구 밟다 슬링샷 엘보우 드랍. 커버 1-2. 코리노가 들어와 타이터스에게 헤드벗. 제이콥스가 다시 태그해 들어오고, 코리노가 백브레이커로 타이터스를 세팅해준 뒤 코리노가 세컨 로프 다이빙 센턴을 작렬시킵니다. 커버 1-2. 렛 타이터스가 다가오는 코리노에게 빅붓을 날린 뒤 제이콥스에게는 넥브레이커. 코리노를 다시 니 어택으로 쓰러뜨리고 제이콥스를 턴버클에 스니크 아이로 던지네요! 타이터스가 힘겹게 기어가 태그를 하지 않고 제이콥스에게 달려가 코너 런닝 드랍킥! 이어서 틸트휠 사이드 슬램. 커버 1-2. 타이터스가 제이콥스를 들어 크루씨픽스 밤까지 작렬시킵니다. 커버 1-2, 코리노가 구하네요. 찰리 하스가 들어와 코리노에게 빅붓. 이어 제이콥스에게는 올림픽 슬램! 타이터스의 커버 1-2, 코리노가 다시 들어와 제이콥스를 구합니다. 찰리 하스가 코리노의 안면을 턴버클에 처박고 코너에서 복부에 숄더 태클을 계속해서 꽂네요. 심판의 시선이 거기로 간 사이 제이콥스가 몰래 스파이크를 꺼내서 휘두르는데 타이터스가 손을 잡아 막습니다! 타이터스가 니 리프트를 날리고 두 선수가 숄더 블락으로 부딪쳐 쓰러지네요. 벤쟈민이 몰래 들어와 제이콥스에게 슈퍼킥!! 벤쟈민이 커버하라고 하는데 오히려 타이터스는 거부하며 벤쟈민과 싸움을 벌입니다. 벤쟈민이 타이터스에게 결국 페이더트 작렬! 제이콥스의 커버 1-2-3!!! 지미 제이콥스는 또 다시 태그팀 챔피언에 등극하네요.

승자 : 스티브 코리노 & 지미 제이콥스
경기 시간 : 12:26
별점 : **3/4


경기 후 찰리 하스와 쉘턴 벤쟈민도 이야기를 나누네요. 렛 타이터스는 화난 표정으로 서서히 일어섭니다. 하스가 타이터스를 밀치고 타이터스는 두 선수와 실랑이를 벌이다 해머링을 날리며 1:2로 싸움을 펼치는데 결국 스텀핑을 당하고 마네요. 벤쟈민이 타이터스의 얼굴을 캔버스 바닥에 계속 처박으며 마구 공격합니다. WGTT가 타이터스를 번쩍 들어 더블 팀 스파인버스터 작렬하네요! 심판들과 스태프들이 들어와 두 선수를 말립니다. 타이터스의 상태를 체크하네요.



9. ROH 월드 챔피언쉽 : 케빈 스틴(C) v. 라이노(w/트루쓰 말티니)

공이 울리자마자 나오는 건 짐 코넷이네요. 좋은 소식을 들었다고 말하는군요. 스틴이 지난 달 킹스턴을 상대로 노 DQ 매치로 타이틀을 방어한 것을 언급하고, 라이노가 에디 에드워즈를 No DQ 매치에서 꺾고 #1 컨텐더에 등극한 것을 언급하며 이 경기를 Anything Goes로 만듭니다. 역시나 싱글 매치로 치뤄지지는 않네요.

바로 부딪치는 두 선수. 스틴이 플라잉 숄더 블락과 스피닝 힐 킥으로 라이노를 쓰러뜨립니다! 날렵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스틴이 라이노를 따라 링 밖으로 나가지만 라이노가 스틴을 바리케이드로 밀어던지네요. 스틴이 해머링으로 반격 후 아이리쉬 휩으로 라이노를 바리케이드에 던져버립니다. 케빈 스틴이 라이노의 머리를 잡고 바리케이드에 처박아 버립니다. 라이노가 해머링으로 반격 후 슈플렉스 작렬! 스틴이 라이노를 다시 아이리쉬 휩으로 바리케이드에 던집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아이리쉬 휩으로 라이노를 바리케이드에 밀쳐내네요. 관중들이 큰 환호를 보내줍니다. 링 안으로 들어가는 두 선수. 라이노가 달려오는 케빈 스틴을 스파인버스터로 메칩니다! 커버 1-2. 라이노가 스틴을 스텀핑하고 슬링샷 니 어택으로 스틴의 등을 내리찍네요. 관중들은 We want table을 외칩니다. 라이노가 코너로 달려오는 스틴을 피한 뒤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 커버 1-2. 라이노가 스틴의 등에 포어암 날린 뒤 에이프런으로 나가 머리 옆쪽을 차는데 스틴이 링 안으로 들어오는 라이노를 보고 로프를 걷어차 급소 공격 후 DDT를 작렬시킵니다. 케빈 스틴이 멋진 캐논볼 센턴 작렬! 커버 1-2. 라이노가 다가오는 스틴에게 백 엘보우 이후 탑로프에 앉는데 스틴이 라이노를 링 밖으로 밀어버립니다. 링 밖으로 나가 다시 라이노를 바리케이드에 던지는 스틴. 관중들이 Table을 외치자 스틴이 링 밑에서 테이블을 꺼내서 링 안에 들여놓네요. 해머링으로 반격하는 라이노를 바로 포어암으로 후려친 후 바리케이드에 처박아버리는 스틴. 스틴이 테이블을 가드레일과 링 프레임 위에다 세팅하고 자신을 몰래 뒤에서 공격하려던 말티니를 간파한 뒤 슈퍼킥을 날리려 했으나 실수로 베다 스캇이 맞아버립니다! 말티니가 북 오브 트루쓰로 스틴의 머리를 공격! 라이노가 테이블 위의 스틴에게 다이빙 스플래시!! 커버 1-2! 라이노가 말티니에게서 철재의자를 받아들고 스틴의 복부를 찌른 뒤 등짝에 강한 체어샷! 커버 1-2. 심판 폴 터너가 베다 스캇을 들고 백스테이지로 갑니다. 스틴이 코너로 달려오는 라이노에게 백 엘보우를 먹인 뒤 코너에 세팅되어있던 철재의자르 라이노를 던집니다! 케빈 스틴이 탑로프로 올라간 뒤 스완턴 밤! 커버 1-2. 스틴이 링 밖에서 철재의자를 하나 더 들고 들어가네요. 라이노의 등짝을 체어샷으로 내려친 뒤 그 위에 철재의자를 올려둡니다. 그러나 라이노가 정신 차리고 일어나 스틴을 타격기로 공격하고 세컨 로프로 올라가 철재의자 위에 슈퍼플렉스를 작렬시키네요! 커버 1-2. 관중들이 Gore를 외치기 시작합니다. 말티니가 테이블을 링 안에 넣어주고 라이노가 그것을 코너에 기대어 두네요. 이 때, 스티브 코리노가 링 안에 들어옵니다. 관중들이 ECW를 연호하네요! 두 선수가 함께 있는 것은 낯선 장면이 아니죠! 코리노가 라이노의 뺨을 때리자 라이노가 그를 해머링으로 마구 때립니다. 라이노가 지미 제이콥스와 스티브 코리노에게 차례로 고어!! 토드 싱클레어에게도 고어!! 하지만 케빈 스틴이 라이노에게 고어를 작렬!! 폴 터너가 들어와 커버 1-2!! 케빈 스틴이 바로 F-싱크 작렬!! 커버 1-2!! 이 때 말티니가 들어와 스틴의 등에 업혀서 메달립니다. 스틴이 떨쳐낸 뒤 펀치를 한방 먹이고 엿을 먹이는 제스쳐 이후 말티니에게 패키지파일드라이버 작렬!! 케빈 스틴이 달려오는 로데릭 스트롱을 로프 잡아당겨 링 밖으로 내보내는데 라이노가 스틴에게 스파인버스터 작렬합니다. 라이노가 달려가 고어 시도했으나 스틴이 일단 막아서네요. 스틴이 이번엔 아예 고어를 피하고 라이노가 혼자 테이블에 처박힙니다. 케빈 스틴의 두번째 F-싱크! 커버 1-2-3!

승자 : 케빈 스틴
경기 시간 : 14:59
별점 : ***3/4


경기 후 마이클 엘긴이 등장합니다. 스틴이 엘긴에게 욕설을 퍼붓는데 엘긴이 바로 스틴에게 파워밤 시도합니다. 이 때 스트롱과 코리노가 링 안으로 들어오고, 코리노가 스트롱을 엘긴에게 밀치며 방해하네요. 스트롱이 오히려 스스로 엘긴에게 부딪친 듯한 느낌도 듭니다. 엘긴이 씩씩거리며 스트롱을 바라보고 스트롱은 미소지으며 악수를 청하는데 엘긴이 스트롱에게 토킥 후 스피닝 파워밤 작렬!!!!! 엘긴이 두 팔을 번쩍 들어보이고 관중들은 그에게 큰 환호를 보내줍니다. 이제 두 선수가 완전히 멀어진 가운데 트루쓰 말티니의 선택은 어떻게 될런지- 쓰러진 스트롱을 뒤로 하고 떠나는 마이클 엘긴의 모습을 끝으로 열 번째 데스 비포 디스아너가 막을 내립니다.


덧글

  • 2012/09/16 10: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2/09/16 10: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0:1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0:1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0:2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0:2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0:3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0:5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1:1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1: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2/09/16 12: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smpunk 2012/09/16 10:27 #

    현재 iPPV가 또다시 문제를 일으키면서 지금 트위터에는 이를 비난하는 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주 문제가 나니 대책이 필요한데...
  • 지에스티 2012/09/16 10:39 #

    트위터에는 나름대로 폭풍이 지나갔죠 ㅎㅎ 다행히 지금은 되네요
  • smpunk 2012/09/16 11:42 #

    아직까지도 하우스 오브 트루스 분열이 너무 지지부진하네요. 진작에 분열을 시켰으면 엘긴의 이미지도 어느 정도 올라가고 할텐데 어차피 파이널 배틀에서 엘긴을 차기 도전자로 내세우지 않고 로데릭과 대립을 시킬거면 장기 대립을 통해서라도 해야 할텐데 그냥 간을 보는 수준이니...
  • 지에스티 2012/09/16 12:08 #

    저도 참 너무 답답한데... 글로리 바이 아너 때 엘긴의 경기에 난입해서 결정적으로 턴을 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보기도 합니다. 다행히 스토리라인 상으로는 로데릭이 상당히 얄밉게 보일 수 밖에 없는 캐릭터인데다 엘긴이 경기마다 괴물같은 모습을 보여주다보니 여전히 관중들의 반응은 좋은 것 같아 다행이네요 ㅠㅠ
  • smpunk 2012/09/16 12:57 #

    가 아니라 드디어 헤어졌군요. 과연 엘긴이 타일러 블랙의 길을 걸을 것인지 아니면 그 이상의 모습을 보여줄지는 본인의 몫이라고 생각됩니다.
  • smpunk 2012/09/16 12:38 #

    결국 S.C.U.M이 새로운 챔피언이 되었군요! 그동안에는 팀 내의 푸쉬가 스틴에게 몰려있던 감이 없지 않아있었는데 이렇게 푸쉬를 분산시켜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지에스티 2012/09/16 13:01 #

    싱글 디비젼과 태그팀 디비젼이기에 푸쉬의 문제는 별개로 보여지고, 엘긴에 대한 반응을 볼 때 다음 챔피언이 되어도 큰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애덤 콜도 에디 에드워즈처럼 다가오는 11주년 기념 쇼나 슈퍼카드 오브 아너 즈음 되어서 깜작 월드 챔피언이 되어도 괜찮을 흐름이고... 스틴에 대한 집중도는 최근 리썰에 대한 킬러 본능 각본이나 좋은 흥행들로 서서히 줄어들고 있는 것이 확연히 보이고 다음 챔피언에 대한 대안도 보이는 것 같아서 ROH가 좀 더 살아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 smpunk 2012/09/16 13:00 #

    전체적으로는 최소한 평균 정도는 해준 PPV였던 것 같고, 매트 하디의 등장 같은 외적 요소도 꽤 좋았던 것 같습니다. 메인 이벤트가 시작하기 전만 해도 과연 상성이 맞을까 싶었는데 시작 직전에 무기 사용을 허용하면서 하드코어 성향의 두 선수가 부딪치니까 확실히 좋은 경기가 나온 것 같습니다. 빨리 보고 싶네요...
  • 지에스티 2012/09/16 13:03 #

    테크니컬 문제도 또다시 발생한데다 데쓰 비포 디스아너의 이름값을 생각하면 사실 평균정도로 하면 안되는 PPV인데 너무 많이 아쉬웠어요. 오히려 급조 iPPV였던 보일링 포인트와 비슷한 수준 혹은 그보다 못한 수준인 것 같네요.
  • smpunk 2012/09/16 13:05 #

    중계 문제만 아니었다면 되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되네요.
  • ????? 2012/09/16 13:56 # 삭제

    케빈 스틴은 싱글 매치로는 뭐가 도저히 안되나봐요.. 물론 하드코어 매치를 좋아하는 저로써야 좋기는 한데 케빈 스틴이 챔피언이 된 이후로 죄다 애니띵 고즈로 챔피언 매치가 치뤄지니 좀 질린다고 해야할까요? 어찌됐든 어느정도 예상이 되었던 시합이었고, 로데릭 스트롱과 앨긴은 앨긴이 케빈 스틴의 다음 도전자가 되면서 드디어 멀어졌네요! 천만다행입니다.
  • 지에스티 2012/09/16 14:00 #

    PWG에서의 모습을 보면 윌리 맥이나 브라이언 케이지같은 파워형 선수들을 상대로도 정말 좋은 경기들을 만들어내는 스틴이기에 능력 부족은 아닌 것 같은데... ROH 선수들과는 상성이 좀 안맞아서 부킹이 이런식으로 되는건지... 하드코어 매치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참 아쉬워요. 다음 방어전인 엘긴과의 경기는 확실히 싱글 매치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장소도 캐나다고 해서 대단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스트롱과 엘긴이 드디어 아예 갈라선 것도 역시 다행이고 기쁘네요. 이제 말티니의 배신만이 남은 것 같습니당.
  • Carl Orton 2012/09/18 07:22 #

    케빈 스틴 선수와 라이노 선수 경기는 좀 재미있을거 같내요.. 이거또 기대되내요 ㅠㅠ!!!
  • 지에스티 2012/09/18 20:56 #

    앞의 몇 경기는 못봤지만 PPV는 그저 그랬어요 ㅎㅎ 요즘 개인적으로는 CZW iPPV를 더 재밌게 보고 있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