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G의 10월 흥행 "Failure to Communicate"의 확정 매치업 North America and UK Indy



PWG는 오는 10월 27일 펼쳐지는 Failure to Communicate의 흥행 매치업들을 4일 전 미국시간으로 화요일 모두 공개했습니다. 흥행은 역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사다 아메리칸 리젼 포스트 #308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어김없이 두어경기를 제외하고는 거의 메인이벤트급으로 매치업들을 준비했네요.



PWG 월드 챔피언쉽 : 케빈 스틴(C) v. 마이클 엘긴 v. 리코셰

- 리코셰는 올해 BOLA 1라운드에서 브라이언 케이지의 도움이 있긴 했으나 케빈 스틴을 꺾은 바가 있고, 엘긴은 BOLA 준우승을 차지했었죠. 애덤 콜이 이 흥행에는 출전하지 않게 되면서 엘긴과 리코셰가 스틴의 타이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에디 에드워즈 & 로데릭 스트롱 v. 영 벅스

-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가 미리 잡혀있던 일로 인해 BOLA에 이어서 다시 흥행에 불참하게 되고 대신 12월에 펼쳐질 올해 마지막 흥행에서 타이틀을 방어하게 될 것이라네요. #1 컨텐더를 가리는 성격의 경기라고 볼 수 있을 것 같고, 에드워즈와 스트롱이 2010년 NOAH의 주니어 태그 리그 참전 후 2년만에 다시 팀을 이루게 되었네요. 

브라이언 케이지 v. 윌리 맥
- 최근 PWG의 떠오르는 신성 두 선수가 정면으로 맞딱드리게 되었습니다.


 

쌔미 칼러한 v. 데이비 리쳐즈
- 올해 AAW의 흥행에서 한 차례 명경기를 연출한 바가 있었던 두 선수가 PWG에서 다시 한 번 맞붙게 됩니다.


 

엘 제네리코 v. 리치 스완
- 리치 스완이 PWG의 프랜차이즈 스타 엘 제네리코를 상대로 데뷔전을 치루게 됩니다.


 

비 보이 & 페이머스 B v. 락니스 몬스터즈
- Death to all but Metal에서 상대하기도 했었던 비 보이와 페이머스 B가 팀을 이루어 악역으로 변모한 락니스 몬스터즈를 상대하게 됩니다.


조이 라이언 v. 라이언 테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