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3 3회 끄정끄정





1. 오프닝은 좋았다. 김슬기님과 그 옆의 한서진님 그리고 시즌1-2 크루였던 안영미님과 강유미님이 나와 깨알연기 ㅋㅋㅋㅋㅋㅋ 김슬기님은 염색하시니 더 귀요미 되신 듯. 안영미님이랑 강유미님은 나중에 더 나오시나 싶었는데 그걸로 끝이어서 괜히 아쉽기도 했었당. 시즌3에서는 보통 오프닝 끝나고 Amor Fin Sin이 나왔는데 요번엔 첫코너까지 끝나고 Amor Fin Sin이 나왔다는게 개인적으로 눈에 띄었던 특이점.




2. 첫번째 코너였던 니가가라 하와이. 동엽신 특유의 드립이 가미된 전형적인 패러디 코너인데 두 분의 표정연기 덕에 웃음포인트가 200% 살았던 것 같닼ㅋㅋㅋㅋ




3. 왠지 고정코너가 될 듯한 삘인 슈퍼스타K 패러디 코너. 개인적으로 오디션 프로 싫어해서 슈스케도 안보는데 그냥 이상하게 웃긴 코너다 ㅋㅋㅋㅋ 그만큼 슈스케에 독특한 사람들이 많이 나온다는 말인 것 같기도 하고- 한 2-3일 전에 슈스케 나오는 사람들 몇 명 얼굴만 봤는데 외모적으로 닮아서 나오는 분은 없는 것 같다.

정성호님 처음에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치셔야 할 대사를 실수하신 듯...?  김슬기님은 또 쫄깃한 노래실력을 보여주셨고 코를 훌쩍이는 섬세한 연기도 좋았당ㅋ 한서진님은 드디어 강한 느낌의 캐릭터로 나오셔서 좋았는데 힘있게 딱딱 잘라 말하실 때의 목소리가 되게 지적으로 느껴지고 아예 다른 인물이 되는 것 같아서 좋다. 신의퀴즈에서는 화장도 진하게 하시니 정말 다른 사람이 되셨더랬다. 오버스러운 바이브레이션으로 노래부르시는 걸 보니 개그센스도 있으시고 ㅋㅋㅋㅋ 또, 박상보라고 검색해보니 슈스케 출연자라고 딱 나오던데 이름이 비슷해서 박상우님이 저 역할을 맡으신듯? 개인적으론 이 캐릭터가 제일 웃겼던 것 같다 ㅋㅋㅋ 너무 뻔뻔해~ 할 때가 절정 ㅋㅋㅋ 박상우님 이번 시즌에서 정말 돋보이신다. 장구와 리코더의 만남도 재미났는데 엘리제를 위하여라고 말 안하셨으면 뭔 노래인지 전혀 몰랐을 것 같다.

정명옥님의 연기와 김민교님의 깨알드립은 이 코너의 중요한 요소였는데 정명옥님이 티걸로 나와서 고경표님 따라가고 볼륨업 세 분과 싸우는 모습이나 김민교님이 '티 아줌마 같애' '쏘뤼 아르미 썰'이라고 드립치시는 게 어찌나 웃긴지 ㅋㅋㅋㅋ 툭툭 허를 찌르면서 웃기신다.




4. 광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 패러디 숏컷 중 이게 최고인 것 같닼ㅋㅋㅋㅋ 쓸데없이 고퀄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교님은 게이 역할이나 여자 분장으로 안 나오시는 게 더 이상할 것 같다.

5. 다음 코너였던 무간도는 연기 호흡이 다들 정말 좋으시다고 느껴졌다. 호스트 유오성씨와 신동엽님 뿐 아니라 김원해님과 이상훈님같은 베테랑 연기자이자 SNL을 오래 했던 분들이 함께 있으니 안정감이 느껴졌고 하나하나 잘 맞물려갔던 느낌이랄까? "어색한 연기" 전문이라는 고경표님도 너무 자연스러웠다.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연결되는 스토리도 너무 좋아서 참 깔끔했던 코너.

6. 장윤서님과 오초희님 그리고 손보민님도 각자의 특색을 서서히 드러내시고 계신데 아무래도 장윤서님이 제일 눈에 띈다. 그... 뭐랄까 전형적으로 멀쩡한데 뻔뻔한 매력이 가장 넘치시는 것 같당.

7. 갸루는 쫌 충격. 유병재씨 특별 출연 눈에 띄었다.




8. 정성호님이 박근혜로 분장한 게 한 두 번은 아니지만 타이밍잌ㅋㅋㅋㅋㅋ 너무 빵터졌닼ㅋㅋㅋ 김민교님은 사투리 연기도 은근 좋으시고 이 코너에서도 '터미네이터 들어가'라고 대사치면서 연기하시는 게 너무 웃기다. 골룸 분장까지 한 정명옥님과 이상훈님은 여기저기 제일 많이 나오시는 듯. 에너지가 진짜 대단하시다는 생각 밖엔-




9. 텔레토비는 이제 대선이 다가오니 더 재밌어지는 것 같다! 레임덕을 들고 있던 앰비에 욕설이 한껏 늘어난 새누리 또, 드디어 반장 선거에 출마한 안쳤어까지.... 김슬기님은 이 코너를 통해 욕이 더 느시는 것 같다. 이번 주는 새로운 떡밥들이 생겼는데 텔레토비나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어떻게 풀어낼 지 벌써부터 기대기대.




10. 이번주는 VCR로 한 번 나오시고 리포터 역할로 잠깐 나오신 서유리님. 거듭 말하는 거지만 목소리가 예쁘셔서 보면 볼수록 어떤 역할을 해도 자연스러우신 것 같다. VJ나 리포터 경험 있으시다더니 기자나 리포터로 나오시는 건 너무 자연스럽다.




11. 고경표님과 장진님은 이제 쿵짝이 정말 ㅋㅋㅋㅋ 장진 감독님은 이 코너로 은근 연기욕심을 드러내시는 것 같다 ㅋㅋ 고경표님의 우유'주사'도 ㅋㅋ 처음엔 왜 저렇게 우유를 마시나 했다. 장진 감독님께 사과의 의미로 애니팡 초대를 한 고경표님이 다음 회에 19곰으로 나올 듯한 느낌이 든다.

12. 마지막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크게 외치신 유오성님.



특별히 돋보이는 코너가 없었으나 전부 다 대박이었다. 개인적으로는 시즌3의 지난 3회 중 최고의 에피소드였다! 특히 호스트의 필모그래피(라기엔 에메했으나)를 최대한 살린 코너들이 많아서 더 재밌었던 것 같기도 하다. 대선을 코앞에 두고 정치권 떡밥들도 마구 쏟아져서 다음 회가 더욱이 기대되는데 추석동안 에너지 충전하시고 10월 6일 빵 터뜨려주셨으면 좋긋다.






 


덧글

  • 미션루스 2012/09/28 12:39 #

    슈스케 패러디 코너에서 김슬기양이 맡은 역은 남학생입니다....
    아니 저렇게 귀여운데!
  • 지에스티 2012/09/28 14:10 #

    이불 속에서 있는 캡쳐 사진보니 거의 여자같더라구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