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H Killer Instinct 메인 이벤트 후의 장면 North America and UK Indy


ROH에서 이런 쓰레기 세례가 나온적은 거의 없었던 걸로 아는데 참........심각하네요.
ROH 팬들이 대놓고 현장에서 격분한 반응을 보인 것도........
노 콘테스트로 할거면 경기 시간이라도 짧던가 무려 35분이나 경기를 해놓고 노콘테스트가 되버리니 빡칠만도 하네요.

F4W 포럼에서 McMahon이라는 팬의 말에 의하면 경기는 대단했으며 제이 리썰이 훨씬 더 많은 응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85-15 정도의 비율이었다는군요. 알려진대로 스틴과 리썰의 어머니 간에 있었던 사건 이후 리썰은 완전히 미쳐버렸고 말리러 나온 스태프와 심판, 철재의자를 모두 던져버렸다고 합니다. 짐 코넷에게 소리까지 쳤고 자신의 부모님을 에스코트한 뒤 링 사이드로 돌아왔다네요. 그리고 링 아나운서 바비 크루즈의 노 콘테스트 선언이 있기 전까지 관중들은 경기가 대체 어떻게 된건지 몰랐다고 합니다. 관중들은 Bullshit을 외쳤고, Refund, Fu*k this company!, I'm Done! 을 외쳤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는 쇼를 즐겼다고 하지만 뒷맛이 아주 씁쓸했다고 합니다. ROH가 이 지역에서 당분간 쇼를 개최할 수 없을 것이라고 보는 듯 하네요.

덧글

  • 그래플 마스터 2012/10/07 17:51 #

    음.. 심각하네요... 링 위에 패트병과 캔들이...
  • 지에스티 2012/10/07 18:56 #

    오랜만에 보는 광경입니당 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