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G의 10월 흥행 Failure to Communicate의 매치업이 변경됨 (추가) North America and UK Indy




- PWG는 일찍이 Failure to Communicate의 확정 매치업을 공개했고 에디 에드워즈 & 로데릭 스트롱 v. 영 벅스 그리고 엘 제네리코 v. 리치 스완의 경기가 예고되었으나 에디 에드워즈가 라인업에서 빠지게 되면서 매치업이 변경되었네요. 

로데릭 스트롱이 엘 제네리코를 대신해 리치 스완의 PWG 데뷔전 상대가 되었고, 케니 오메가가 2010년 2월 27일 As the Worm Turns의 메인 이벤트에서 리쳐즈에게 월드 타이틀을 빼앗긴 후 2년 여만에 PWG로 복귀해 엘 제네리코와 팀을 이루어 영 벅스를 상대로 태그팀 경기를 치루게 된다고 합니다!!

오히려 변경된 매치업이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다가 케니 오메가의 복귀는 내년 DDT4에서 골든 러버즈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적인 징조로 보이기도 해서 너무나도 반갑네요.


방금 PWG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알린 소식인데 마이클 엘긴은 하루에 두 경기를 치르기로 합의를 했고 먼저 에디 에드워즈와 경기를 치룬 뒤 그 전에 이미 확정되있었던 리코셰 그리고 챔피언 케빈 스틴과의 월드 챔피언쉽 경기에도 참가할 것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 두 선수가 영국 인디 단체인 PCW의 12월 흥행에 맞붙기로 되어있기 때문에 그 전에 먼저 매치업을 써먹으려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PWG 월드 챔피언쉽 : 케빈 스틴(C) v. 리코셰 v. 마이클 엘긴

브라이언 케이지 v. 윌리 맥

엘 제네리코 & 케니 오메가 v. 영 벅스

쌔미 칼러한 v. 데이비 리쳐즈

마이클 엘긴 v. 에디 에드워즈

로데릭 스트롱 v. 리치 스완(데뷔)


비 보이 & 페이머스 B v. 락니스 몬스터즈

조이 라이언 v. 라이언 테일러


덧글

  • 곽가 2012/10/26 20:58 #

    케니 오메가 오랜만이네요~ 엘긴이 2경기를 뛰니까 매치업이 꽉차 보이는 것 같네요. 이번에도 dtabm만큼의 퀄리티 기대해 봅니다~
  • 지에스티 2012/10/28 20:17 #

    역시 뛰어난 퀄리티를 기대할만한 매치업이 되겠습니당!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