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W 2012.10.26 War is Coming 간략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지 시간으로 2012년 10월 26일 미국 일리노이주 베르윈 이글스 클럽에서 펼쳐진 AAW의 흥행 War Is Coming의 결과입니다.



1. 댄 로렌스가 데이비 베가를 상대로 경기복을 잡아당기며 핀을 따내 승리를 거둡니다.

2. 카일 오 라일리가 J.밀러를 상대로 약 8분만에 승리합니다. 훌륭한 경기였다네요.

3. 쉐인 홀리스터가 A.C.H.에게 God's Last Gift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아주 좋은 경기였다고 합니다.

4. 트위크 피닉스, 키스 워커 & 라마르 타이탄(w/케빈 하비) 팀이 제로 그라비티 & 아이자이어스 벨라스퀘즈 팀을 상대로 타이탄이 벨라스퀘즈에게 우라나게 더블니 백브레이커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경기 후 AAW로 복귀한 조이 이스트만을 필두로 대런 코빈과 마리옹 폰테인이 나와 제로 그라비티와 벨라스퀘즈를 구해줬다고 하네요.

5. 어씨나가 켈리 스케이터, 크리스티나 본 에리 그리고 니콜 매튜스와의 4자간 경기에서 매튜스에게 오-페이스로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6. 데이비 리쳐즈가 사일러스 영에게 20분 만에 롤업으로 핀폴을 따내 승리했다고 합니다. 놀라운 경기였다고 하네요.

7. 노쓰스태치 익스프레스(대런 코빈 & 마리옹 폰테인)가 마르커스 크레인 & 오스틴 매닉스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케빈 하비의 팀이 난입해 코빈과 폰테인을 공격했으나 조이 이스트만이 나와 뛰어들었다네요.

8. SHIMMER 챔피언쉽 : 사라야 나이트(C)가 미스치프를 상대로 말티니가 미스치프의 안면에 독무를 뿌린데 힘입어 핀폴을 따내 승리하고 두 번째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9. AAW 태그팀 챔피언쉽 : 애릭 캐넌 & 지미 제이콥스(C) 팀이 제씨 에머슨 & 대니 다니엘스(w/트루쓰 말티니)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경기 후 캐넌과 제이콥스가 뭔가 게이같은 행동을 한 것인지 트위터에 차마 자세한 설명도 안되는 듯한 말들이 조금 나오고 있네요.

10. AAW 헤비웨이트 챔피언쉽 : 마이클 엘긴(C)이 쌔미 칼러한에게 엘긴 밤으로 핀폴을 따내 승리하며 첫번째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지난 번 PWG에서의 대결보다 더 나은 대단한 경기였다고 하네요.





2012년 11월 24일 윈디 시티 클래식 VIII 확정 매치업

AAW 헤비웨이트 챔피언쉽 : 마이클 엘긴(C) v. 데이비 리쳐즈 - 올해 4번째 맞대결
스트리트 파이트 : 케빈 하비(or 키스 워커?), 트위크 피닉스 & 라마르 타이탄 v. 조이 이스트만, 대린 코빈 & 마리옹 폰테인
미스치프 v. 트루쓰 말티니
콜트 카바나 v. 쉐인 홀리스터(w/스칼렛 보르도 & 마르커스 크레인) - 카바나가 승리할 경우 스칼렛을 1주일 간 소유(?)하게 됨
켄 섐락 v. ?????

쌔미 칼러한, 지미 제이콥스, 애릭 캐넌, 사일러스 영, BJ 위트머, 카일 오 라일리, 아이리쉬 에어본의 출전



출처 : http://twitter.com/@AAWPro & http://twitter.com/@PWPonderings





덧글

  • 공국진 2012/10/27 17:32 #

    엘긴 대 캘리헌도 명승부 보증수표가 되가는 것 같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