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G 2012.10.27 Failure to Communicate 간략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현지 시간으로 2012년 10월 2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사다 아메리칸 리젼 포스트 #308에서 펼쳐진 PWG의 흥행 "Failure to Communicate"의 결과입니다.



1. 라이언 테일러가 조이 라이언에게 퍼펙트 써클(시라누이)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2. 마이클 엘긴이 에디 에드워즈에게 스피닝 파워밤으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엘긴은 에드워즈를 슈플렉스로 관중들이 65 카운트를 셀 때까지 들고 있었다고 하네요. 파워 무브들을 토대로 한 좋은 경기였고 경기 후 Thank you Both 챈트가 나왔다고 합니다.

3. 락니스 몬스터즈가 비 보이 & 페이머스 B 팀에게 쟈니 유마가 비 보이의 경기복을 잡아당기며 스쿨 보이 롤업을 해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4. 쌔미 칼러한이 데이비 리쳐즈에게 스트레치 머플러로 섭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역시나 아주 거친 경기였던 것 같네요.


-인터미션-



5. 로데릭 스트롱이 리치 스완에게 엔드 오브 허트에이크(슈플렉스 into 백브레이커)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경기 후 스완은 Please Come Back 챈트를 받았다네요.

6. 브라이언 케이지가 윌리 맥을 상대로 심판이 쓰러진 사이 로우 블로우를 가격한 데 이어 웨폰 X를 작렬시키며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7. 케니 오메가 & 엘 제네리코 팀이 영 벅스를 상대로 엘 제네리코는 닉에게 탑 턴버클 브레인바스타를 작렬시키고 케니 오메가는 탑로프 크로이츠 워라쓰를 작렬시키며 더블 핀폴로 승리를 거두었다네요.

8. PWG 월드 챔피언쉽 : 케빈 스틴(C)이 리코셰, 마이클 엘긴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또다시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여전히 애덤 콜이 타이틀 벨트를 훔쳐간 상태였다고 하고, 스틴은 경기 후 12월 1일 흥행에서 애덤 콜에게 대결하자고 도전했다고 하네요.




출처 : http://theboard.f4wonline.com/viewtopic.php?f=24&t=134122&start=1000 & http://twitter.com/@PWPonderings



덧글

  • 공국진 2012/10/28 19:52 #

    영 벅스가 최고의 형태로 져 주었군요!
  • 지에스티 2012/10/28 20:17 #

    반대로 말하면 또 제네리코와 오메가가 최고의 모양새로 승리를 거두었네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