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MMER Vol.51 - Vol.52 간략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지 시간으로 10월 28일 미국 일리노이주 베르윈 이글스 클럽에서 펼쳐진 여성 레슬링단체 SHIMMER의 51번째, 52번째 DVD 녹화 흥행의 결과입니다. 보통 전날 흥행 이후 다음 날 주요 매치업이 공개되었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전혀 공개되지 않았다네요.




Vol.51

1. 멜라니 크루즈가 산타나 개럿에게 싯아웃 알라배마 슬램으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2. 다비나 로즈가 체리 밤에게 러닝 페이스플랜트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3. 나카가와 토모카가 베다 스캇을 상대로 피셔맨 슈플렉스에 이은 핀으로 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4. 리제네레이션 X(리바 베이츠 & 앨리슨 데인저)가 메이드 인 씬(앨리신 케이 & 테일러 메이드)에게 리바 베이츠가 앨리신 케이에게 더블 붓 스텀프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5. 라이야 오 라일리가 KC 스피넬리에게 라이야어드저스트먼트를 작렬시키고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6. 루피스토가 미즈나미 료에게 버닝 해머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7. 치어리더 멜리싸가 미스 내츄럴에게 에어 레이드 크래쉬로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8. 하마다 아야코가 포르샤 페레즈에게 AP 크로스에 이은 핀폴로 승리합니다.

9. 코트니 러쉬가 메쎄데스 마르티네즈에게 인사이드 크래들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10. 오카 유미가 니콜 매튜스에게 타이거 슈플렉스를 통한 핀폴로 승리합니다.

11. 카나가 어씨나에게 크로스 암브레이커로 섭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12. SHIMMER 챔피언쉽 4웨이 일리미네이션 : 사라야 나이트(C)가 마츠모토 히로요, 미스치프 그리고 켈리 스케이터와의 4자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네 번째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 마츠모토 히로요가 미스치프를 백드랍 드라이버에 이은 핀폴로 탈락시킵니다.
- 켈리 스케이터가 마츠모토 히로요를 스케이트 앤 디스트로이를 통한 핀폴로 탈락시킵니다.
- 사라야가 변형 서프보드 섭미션으로 스케이터의 탭을 받아냅니다.




Vol.52

1. KC 스피넬리가 앤젤러스 레인에게 아이 오브 허리케인으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2. 미스 내츄럴이 수 영에게 피셔맨 넥브레이커에 이은 핀폴로 승리합니다.

3. 다비나 로즈가 라이야 오 라일리에게 런닝 페이스플랜트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4. 루피스토 & 카나 팀이 메이드 인 씬(앨리신 케이 & 테일러 메이드)에게 루피스토가 테일러에게 버닝 해머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5. 칼라미티가 쌔씨 스테피에게 칼라미티 드라이버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6. 메쎄데스 마르티네즈가 샤자 맥켄지를 상대로 피셔맨 버스터로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7. 켈리 스케이터 & 나카가와 토모카 팀이 미스치프 & 크리스티나 본 에리 팀에게 나카가와가 본 에리에게 120% 스쿨 걸 롤업으로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8. 오카 유미가 미즈나미 료에게 쵸크 밤으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9. 마츠모토 히로요가 코트니 러쉬를 상대로 백드랍 드라이버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10. SHIMMER 태그팀 챔피언쉽 : 캐네디언 닌자스(C, 니콜 매튜스 & 포르샤 페레즈)가 리제네레이션 X(앨리슨 데인저 & 리바 베이츠)를 상대로 리바 베이츠에게 펑키 콜드 메디나로 핀폴을 따내 승리하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11. 하마다 아야코가 어씨나를 상대로 부상당한 다리에 문썰트로 덮치며 핀폴을 따내 승리합니다. 경기 후 어씨나는 Vol.53에서 재경기를 요구했고 하마다는 수락했다네요.

12. SHIMMER 챔피언쉽 : 사라야 나이트(C)가 치어리더 멜리싸에게 벨트샷으로 핀폴승을 거두며 타이틀 방어에 다시 한 번 성공합니다. 경기 후 멜리싸는 사라야에게 Vol.53에서 (SHIMMER 역사상 최초의) 철장 경기를 치루자고 도전했다네요!




Vol.53은 내년 개최되는 인디 레슬링 단체들의 합동 행사 레슬콘의 일부로 2013년 4월 6일에 흥행이 펼쳐질 예정이고, SHIMMER로써는 처음으로 이글스 클럽이 아닌 장소에서 펼쳐지는 흥행이 되겠습니다.

트위터의 한 SHIMMER 팬에 따르면 50, 52, 51, 49 순으로 재밌었다고 하고 대부분의 팬들은 52가 가장 재밌었다고 말했다네요. 켈리 스케이터와 하마다 아야코가 이번 주말의 MVP로 손꼽히고 있으며, 특히 켈리 스케이터는 이번 흥행을 통해 완전히 선역으로 돌아섰을 뿐 아니라 단체 내에서의 입지도 거의 메인급으로 순식간에 상승한 듯한 느낌이네요.



출처 : http://ringbellesonline.com & http://twitter.com/@SHIMMERDownMe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