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g Of Honor 2012.11.03 TV쇼 녹화 흥행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개최지 : 미국 펜실베니아주 벨 버넌 로스트레이버 아이스 가든스




첫째 주

더 브리스코즈가 나와 모든 로스터들을 불러냈고, WGTT, 리썰 그리고 S.C.U.M.을 제외하고는 모두 나왔다네요. 제이 브리스코는 오늘 코리노와 제이콥스의 reign of terror를 끝내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나이젤 맥기니스가 ROH의 새로운 매치메이커로 밝혀졌고 파이널 배틀에서의 두 경기를 주선했다네요.


ROH 월드 챔피언쉽 래더 워 IV : 케빈 스틴(C) v. 엘 제네리코

ROH 월드 태그팀 챔피언쉽 : 스티브 코리노 & 지미 제이콥스(C) v. 카프리스 콜먼 & 쎄드릭 알렉산더 v. 더 브리스코즈


위민 오브 아너 : 미스치프가 앨리신 케이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로데릭 스트롱이 타다리어스 토마스에게 엔드 오브 허트에이크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경기 후 말티니가 나왔지만 로데릭은 그에게 꺼지라고 말했다네요.

나이젤 맥기니스는 제리 린이 파이널 배틀에서 경기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고, 새로운 TV 챔피언쉽 벨트도 공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네요.

ROH 월드 TV 챔피언쉽 : 애덤 콜이 카일 오 라일리에게 플로리다 키(피겨 포 레그락)로 섭미션 승리를 거두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새로운 타이틀 벨트는 기존에 있던 파란색은 사라졌고, 빨간색이 많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데이비 리쳐즈가 경기를 관전했다고 합니다.



둘째 주

카프리스 콜먼과 쎄드릭 알렉산더 팀이 찰리 하스 & 쉘턴 벤쟈민 팀을 상대로 위트머가 하스와 난투를 벌인데 힘입어 승리를 거둡니다.

바비 피쉬가 라이언 맥브라이드에게 넉아웃 킥으로 승리합니다.
경기 후 피쉬는 에드워즈에게 많이 빚지고 있다며, 그를 위해 오늘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네요.

데이비 리쳐즈가 카일 오 라일리를 불러냈고, 리쳐즈는 그에게 화를 냈으나 베스트 프렌드가 그립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오 라일리는 그와 화해를 하는 척 하다가 공격을 해버렸고 심판들이 나와 두 선수를 뜯어말렸다네요. 헌데 바비 피쉬가 나와 리쳐즈에게 킥을 가격하면서 오 라일리를 도왔다고 합니다.

ROH 월드 태그팀 챔피언쉽 : 스티브 코리노 & 지미 제이콥스(C)가 렛 타이터스 & BJ 위트머 팀에게 WGTT의 도움에 힘입어 승리를 거두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네요. 경기 후 WGTT는 타이터스를 짓밟았다고 합니다.



셋째 주

더 브리스코즈가 헤드뱅거즈를 상대로 제이가 스몰패키지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했다네요.

QT 마샬(w/RD 에반스)이 애덤 페이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프린스 나나가 RD 에반스를 공격했다고 합니다.


나이젤 맥기니스는 파이널 배틀에서 프린스 나나와 RD 에반스의 1:1 경기를 주선했다고 하네요. 

마이클 엘긴이 나와 말티니에게 자신은 파이널 배틀에서 로데릭 스트롱과 싱글 매치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고, 그를 쫓아갔다고 하네요.

마이클 엘긴이 데이비 리쳐즈에게 엘긴 밤으로 핀폴승을 거두며 3월 달 패배에 대한 설욕을 해냅니다.



넷째 주

바비 피쉬 & 카일 오 라일리 팀이 브라바도 브라더스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제이 리썰이 크리스 실비오를 상대로 승리합니다. 리썰은 파이널 배틀에서 라이노와 경기를 가질 뿐 아니라 월드 챔피언에도 도전할 것이라며 나이젤은 자신을 막지 못할 것이라고 했다네요.

ROH 월드 챔피언쉽 : 케빈 스틴(C)이 마이크 베넷에게 패키지 파일드라이버로 핀폴승을 거두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경기 후 리썰이 나왔으나 심판들이 그를 뜯어말리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네요.



다섯째 주

데이비 리쳐즈가 비니 마세글리아를 상대로 승리합니다. 바비 피쉬 & 카일 오 라일리가 경기를 관전했다고 합니다.

부상을 당한 마이크 몬도가 나와 더 강해져서 돌아오겠다고 얘기하는데 로데릭이 나와 그의 목발을 걷어찼다고 합니다. 이에 마이클 엘긴이 나와 몬도를 구해냈으나 로데릭은 엘긴을 목발로 공격하고 도망쳤다네요.

스트리트 파이트 : 제이 브리스코가 ROH 태그팀 챔피언 스티브 코리노를 상대로 가드레일에 슈플렉스를 작렬시키며 핀폴승을 거둡니다. 마크 브리스코, 지미 제이콥스, 카프리스 콜먼, 쎄드릭 알렉산더가 경기에 개입했다고 하고 코리노는 진짜로 다친 것처럼 보였다네요.

ROH 월드 챔피언 케빈 스틴이 등장해 다가오는 엘 제네리코와의 래더 워 매치를 염두에 둔 프로모를 펼쳐보였다네요.





출처 : http://www.pwponderings.com/2012/11/03/roh-11-02-12-tv-tapings-results-spoilers/




덧글

  • Carl Orton 2012/11/04 17:28 #

    ..리썰vs스틴이면 파이널배틀 안보려했는대 보고싶어지내요 이번년도 파이널배틀!!
  • 지에스티 2012/11/04 17:51 #

    개인적으로는 리썰 대 스틴의 빌드업이 몇몇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니 생각보다 탄탄하고 괜찮게 진행되었던 것 같고 지난 번 DVD 녹화 흥행의 메인 이벤트에서도 30분 가까운 장시간 경기였음에도 명경기를 펼쳤다고 해서 이 매치업이 파이널 배틀에서 열려도 좋겠다 싶었던 입장이긴 했는데 그래도 확실히 스틴 대 제네리코가 더 낫기는 한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두 선수의 래더매치는 이미 작년 10월 PWG의 Steen Wolf에서 펼쳐진 바가 있다는 것이지요 ㅜ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