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KARA 2012.11.18 Cibernetico Rises 간략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지 시간으로 2012년 11월 18일 미국 뉴욕주 맨하탄 더 하이라인 볼룸에서 펼쳐진 CHIKARA의 연례 흥행 Cibernetico 시리즈의 12년판 Cibernetico Rises의 결과입니다. 에디 킹스턴과 케빈 스틴을 필두로 한 ROH v. CHIKARA 단체 대항전 성격의 8 v. 8 Cibernetico 일리미네이션 매치가 예고되어 큰 관심을 모았던 흥행입니다.


1. 영 라이언스 컵 챔피언 "미스터 터치다운" 마크 안젤로세티(w/베로니카)가 솔져 앤트를 상대로 안테나를 이용해 승리합니다.

2. 더 샤드가 파이어 앤트에게 앵클락으로 섭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샤드가 파이어 앤트의 발목을 아예 분질러 버리려고 했으나 마이크 퀙큰부시가 나와 파이어 앤트를 구해내는 것과 동시에 샤드를 무차별적으로 공격했다네요. 이에 직쏘가 나와 퀙큰부시를 말렸고 퀙큰부시가 왜 그만둬야 하나며 반문하자 슈퍼킥을 날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직쏘는 더 샤드(직쏘를 모델로 한 캐릭터)와 함께 떠났다고 하네요. 결국엔 악역 퀙큰부시가 아닌 악역 직쏘를 보게 되었네요.

3. 댓셔 햇필드가 이카루스에게 수어사이드 스퀴즈를 작렬시켜 핀폴을 따내 승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경기 후 이카루스가 댓셔 햇필드에게 윙스 오브 이카루스(페디그리)를 작렬시켰다네요. 2일 연속 같은 경기 결과에 경기 후도 똑같네요.

4. 1-2-3 키드 & 마티 제네티 팀이 하트 쓰롭스 팀에게 승리를 거두고 마침내 캄피오네 데 파레하스에 도전할 수 있는 포인트인 3점을 획득합니다. Under the Hood에서 도전할 듯 싶네요!

-인터미션-


5. 메인 이벤트 : 팀 에디 킹스턴이 팀 케빈 스틴을 상대로 Cibernetico 8 v. 8 일리미네이션 매치에서 승리합니다. 최종 우승자는 팀 돈스트였다고 하네요.

- 케빈 스틴이 샤프슈터로 프라이트메어에게 항복을 받아냈다고 하네요.
- 울트라맨티스 블랙이 브라바도 형제 두 선수 모두에게 핀폴을 따내며 탈락시켰다고 하네요.
- 제이 브리스코가 울트라맨티스 블랙에게 핀폴을 따냈다고 합니다
- 더 브리스코즈가 반칙을 이용해 그란 아쿠마를 탈락시켰다고 합니다.
- 스콧 파커(재그드)가 마크 브리스코를 제거했다고 합니다.
- 제이 브리스코가 할로위키드에게 핀폴을 따내며 탈락시켰다고 합니다.
- 팀 돈스트가 제이 브리스코에게서 탭을 받아냅니다.
- 에디 킹스턴이 지미 제이콥스에게 백피스트를 작렬시키고 핀폴을 따냈다고 하네요.
- 돈스트가 에디 킹스턴을 공격했고, 이후 3.0 멤버들과 영 벅스의 두 멤버가 모두 제거되었다고 하네요.
- 에디 킹스턴이 케빈 스틴에게 핀폴을 따냅니다!
- 팀 돈스트가 에디 킹스턴을 무기를 이용해 탈락시킵니다!


경기 후 야콥 해머마이어가 나와 팀 돈스트와 합세해 에디 킹스턴의 두 팔을 로프에다 테이프로 묶어놓았다고 합니다. 이후 팀 돈스트는 킹스턴에게 "2 weeks notice"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출처 : http://www.pwponderings.com/2012/11/18/chikara-11-18-12-cibernetico-rises-results/



덧글

  • 공국진 2012/11/19 23:42 #

    메인 이벤트는 사람이 많아서 시합시간이 어땠을지 궁금하군요;;
  • 지에스티 2012/11/20 00:00 #

    아, 경기 시간은 65분-66분 정도였다고 하네요!
  • Carl Orton 2012/11/20 11:07 #

    직쏘 선수가 돌아서버리는군요... 이거 궁금해지내요 점점 어떻게돌아갈지가..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