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H 2013.01.19 Defy Or Deny 2 간략 결과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지 시간으로 2013년 1월 19일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터너 홀 볼룸에서 펼쳐진 ROH의 Defy Or Deny 흥행의 결과입니다.


1. 논타이틀 : TV 챔피언 애덤 콜이 사일러스 영에게 슈퍼킥에 이은 플로리다 키스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2. 바비 피쉬(w/카일 오 라일리)가 TD 토마스에게 섭미션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중 나온 트루쓰 말티니는 큰 환호를 받았다네요.

3. 찰리 하스가 렛 타이터스를 상대로 승리합니다.

4. SCUM(스티브 코리노, 지미 제이콥스 & 라이노)이 태그팀 챔피언 더 브리스코즈 & 제이 리썰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5. 매트 하디가 BJ 위트머를 상대로 위트머의 페루비안 넥타이를 훔쳐 섭미션 승리를 챙깁니다. 타이터스가 타월을 던져 기권의사를 표시했다고 하네요.

경기 후 매치메이커인 나이젤 맥기니스가 나왔고 BJ 위트머의 상태를 살폈다고 합니다. 매트 하디는 TV 타이틀을 원한다고 말했고 애덤 콜이 나와 난투극이 펼쳐졌다고 하네요.

6. 데이비 리쳐즈가 카일 오 라일리에게 버즈쏘우 킥으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경기 후 부축을 받으며 떠나는 카일 오 라일리에게 관중들이 환호를 보내주었다네요.

7. Defy Or Deny 4웨이 일리미네이션 매치 : 월드 챔피언 케빈 스틴이 마이클 엘긴, 로데릭 스트롱, 에디 에드워즈와의 4자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둡니다.

- 로데릭 스트롱이 마이클 엘긴을 탈락시킵니다.
- 에디 에드워즈가 로데릭 스트롱을 탈락시킵니다.
- 케빈 스틴이 에디 에드워즈를 탈락시킵니다.

챔피언에게 핀폴을 따낸 선수에게는 타이틀 샷이 주어지고 대신 핀폴을 허용하게 되는 선수에게는 타이틀 샷이 다시 주어지지 않는다는 규칙에 따라, 에디 에드워즈는 케빈 스틴이 챔피언인 한 타이틀에 도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