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IMMER Vol.53
1. 어메이징 콩이 미야 임을 상대로 승리합니다.
2. 체리 밤 & 킴벌 리 팀이 베다 스캇 & 샤자 맥켄지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3. 크리스티나 본 에리가 야마가타 유, 에비, 칼라미티 그리고 리야 오 라일리와의 5자간 경기에서 승리를 거둡니다.
4. 쿠리하라의 미국무대 고별 경기 : 메쎄데스 마르티네즈가 쿠리하라 아유미에게 피셔맨즈 버스터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5. 6인 태그 매치 : 세레나 딥 & 리제네레이션 X(앨리슨 데인저 & 리바 베이츠) 팀이 제시카 해벅, 쌔시 스테피 & 네베아(w/레이첼)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6. 메디슨 이글스가 제씨 맥케이에게 헬바운드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7. SHIMMER 태그팀 챔피언쉽 4웨이 일리미네이션 : 캐네디언 닌자스(C, 니콜 매튜스 & 포르샤 페레즈)가 메이드 인 씬(앨리신 케이 & 테일러 메이드), 켈리 스케이터 & 나카가와 토모카 그리고 카나 & 루피스토 팀을 상대로 승리하며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 루피스토가 테일러 메이드에게 핀폴을 따내며 메이드 인 씬을 탈락시켰습니다.
- 켈리 스케이터가 루피스토에게 롤업으로 핀폴을 따내며 카나 & 루피스토 팀을 탈락시켰습니다.
8. 어씨나가 하마다 아야코를 상대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역시나 이번 주말 최고의 경기였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올해의 경기 후보로까지 거론되고 있습니다.

9. SHIMMER 챔피언쉽 스틸 케이지 매치 : 치어리더 멜리싸(C)가 사라야 나이트를 꺾고 사상 첫 2-Time SHIMMER 챔피언에 등극합니다!
모든 경기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특히 어씨나와 하마다 아야코의 경기에 대한 극찬이 엄청나네요. 그 외에 미리 예고되었던 주요 싱글 매치들인 콩 v. 임, 메디슨 이글스 v. 제씨 맥케이, 쿠리하라의 고별 경기, SHIMMER 챔피언쉽 모두 아주 좋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태그팀 챔피언쉽 역시 훌륭했다고 합니다. 직접 봐야 알겠지만... 관중들도 700명이나 들어찼다고 하니 북미에서 펼쳐진 여성 레슬링 흥행들 중 최고의 퀄리티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CHIKARA "The Shoulder of Pallas"
1. 새투린이 코발드에게 문썰트로 핀폴승을 거둡니다.
2. 더 바티리가 데베스테이션 코포레이션, 더 쓰로우백스 그리고 블라인드 레이지 & 울트라맨티스 블랙과의 4자간 일리미네이션 매치에서 승리를 거둡니다. 바티리는 3점을 채우며 타이틀에 도전할 수 있게 되었다는군요!
-쓰로우백스, 데베스테이션 코포레이션, 스펙트럴 엔보이 순으로 탈락되었다네요.
오피디언이 휠체어에 앉아 목발을 든 채 나왔다고 합니다. 그는 오늘 경기를 펼치지 않을 것이라 말했고 아마시스에게 최면을 걸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마시스는 최면에 걸린 척 하다가 그를 속이고 오피디언을 스파인버스터로 메치며 공격했다고 합니다. 이에 바로 바티리 멤버들이 나왔고 오피디언은 아마시스를 목발로 공격했다네요. 허나 아마시스는 오피디언의 빨간 독무를 피하고 링 밖으로 도망갔고 경기는 펼쳐지지 않았다고 합니다.(PW 폰더링 보고 오역 수정했어요 ㅠㅠ)
3. F.I.S.T.(척 테일러, 이카루스, 쟈니 가르가노 & 슈거 덩커튼)가 3.0(스콧 파커 & 쉐인 매튜스), 마티 제네티 & 그란 아쿠마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이카루스가 아쿠마에게 치카라 스페셜로 항복을 받아냈다네요!
4. 아치발드 펙이 팀 돈스트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돈스트는 또 다시 해머마이어를 공격했다네요. 라우드스피커는 해머마이어와 뭔가 얘기해보고자 했고 백스테이지의 모두가 나왔다고 합니다. 허나 돈스트는 그런 라우드스피커를 내던져버렸고 그의 머리카락까지 잘랐다고 하네요!
치카라의 펀 오브 디렉터 윙크 바바쑤어가 나와 콜로니의 2011년 KOT 우승 메달을 콜로니 : 익스트림 포스에게도 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개미들 모두가 나왔고, 프라이트메어가 일곱 개미들에게 몸을 날리면서 경기가 시작되었다네요.
5. 익스트림 포스(미사일 어썰트 앤트, 아크틱 레스큐 앤트, 오빗 어드벤쳐 앤트) & 솔져 앤트 팀이 더 콜로니(파이어 앤트, 그린 앤트 & 어싸일랜트) & 프라이트메어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미사일 어썰트 앤트가 프라이트메어의 가면을 벗기는 비겁한 수법을 통해서 승리를 따냈다네요.
6. CHIKARA 그랜드 챔피언쉽 : 에디 킹스턴(C)이 할로위키드에게 백피스트 투 더 퓨쳐로 핀폴승을 거두며 10번째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7. 마이크 퀙큰부시 & 쥬신 라이거(!!) 팀이 직쏘 & 더 샤드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라이거가 직쏘에게 브레인버스터로 핀폴을 따냈다네요.
ROH TV 녹화 - 미국 뉴욕 주 맨하탄센터 그랜드 볼룸
1주차
ROH의 매치메이커 나이젤 맥기니스가 선역들을 링으로 데리고 나왔고,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 대해 얘기를 했다네요. 그리고 새로운 ROH 월드 챔피언을 소개했고, 제이 브리스코는 엄청난 환호와 함께 등장했다고 합니다. 제이 브리스코는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ROH는 세계 최고의 회사라고 했고, 이 타이틀을 오래도록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네요. 이에 애덤 콜이 끼어들어 자신이 프로레슬링의 미래라며 토론토에서 그의 재임 기간을 끝내버릴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애덤 콜은 링을 떠났다네요. 악역에 가까운 행동이었다고 합니다.
1. 바비 피쉬가 에디 에드워즈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훌륭한 경기였다네요.
2. QT 마샬 & RD 에반스 팀이 알라배마 애티튜드 팀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마이크 몬도가 경기를 위해 등장하는데 로데릭 스트롱이 나와 전부 다 ROH 월드 타이틀 샷을 얻는데 왜 자신은 얻지 못하냐고 불평했다네요. 그리고 마이크 몬도를 조롱(?)했다고 합니다.
3. ROH TV 타이틀 #1 컨텐더쉽 5웨이 스크램블 : 마크 브리스코가 마이크 몬도, 카프리스 콜먼, 쎄드릭 알렉산더 그리고 BJ 위트머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1 컨텐더에 등극합니다.
2주차
케빈 스틴이 먼저 나왔고, 이후 코리노와 S.C.U.M. 멤버들이 모두 나왔다고 합니다. 케빈 스틴은 이 그룹에 있지 않았으면 하는 단 한 사람은 매트 하디라고 말했다네요. 이에 SCUM은 케빈 스틴을 집단 린치했고 마지막엔 하디가 스틴에게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를 작렬시켰다고 합니다.
1. 로데릭 스트롱이 마이크 베넷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마이크 몬도가 로데릭을 공격했다고 하네요.
2. 조지 산티와 타다리어스 토마스의 경기는 SCUM의 난입으로 노 콘테스트 선언이 됩니다. 라이노는 산티에게 고어를 작렬시켰다고 합니다.
코리노는 다신 스틴을 보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나이젤이 나왔다고 합니다. 제이 리썰과 마이클 엘긴이 SCUM의 멤버들을 쫓아냈다고 하네요.
코리노는 보더 워즈에서 SCUM의 멤버 두 명과 엘긴 & 리썰 팀의 태그 매치를 제안했고 만약 SCUM이 승리하면 매트 하디가 월드 타이틀 샷을 가지는 게 어떻냐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은 매주 중계진에 앉고 싶고 만약 SCUM이 타이틀에 도전해 패배할 경우에는 SCUM이 ROH를 떠날 것이라고 했다네요. 나이젤은 순순히 수락했다고 합니다.
3. ROH 월드 TV 챔피언쉽 : 맷 테이븐(C)이 A.C.H.에게 승리를 거두고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3주차
1. SCUM(지미 제이콥스, 클리프 콤튼 & 렛 타이터스)이 BJ 위트머, 쎄드릭 알렉산더 & 카프리스 콜먼 팀을 상대로 승리합니다. 타이터스가 위트머에게 체인샷을 가격하면서 핀폴을 따냈다네요. 경기 후 리썰과 엘긴이 나와 선역 선수들을 구해줬다고 합니다.
리썰은 타이터스가 ROH를 배신한 것이 실망스럽고 그에게 바로 경기하자고 도전했다네요.
2. 제이 리썰이 렛 타이터스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제이 리썰이 보더 워즈에서 SCUM이 끝장날 것이라고 엄포했다고 합니다.
제이 브리스코와 애덤 콜의 월드 챔피언쉽 계약식을 SCUM이 끼어들어 방해했고... 바로 경기가 시작되었다네요.
3. ROH 월드 챔피언 제이 브리스코 & 애덤 콜 팀이 SCUM(매트 하디 & 라이노)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애덤 콜과 제이 브리스코는 면대면을 했다고 하네요.
4주차
프린스 나나가 중계진에 있었다고 합니다.
1. 칼 앤더슨이 마이클 엘긴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엄청난 경기였다고 합니다.
2. 미스치프와 이름을 알 수 없는 레슬러의 경기는 베다 스캇의 난입으로 끝나버렸다고 합니다.
3. 데이비 리쳐즈가 카일 오 라일리를 상대로 승리합니다. 원문 필자는 당신이 보게 될 최고의 경기 중 하나라며 극찬했네요. 바비 피쉬가 중계석에 있었고 에디 에드워즈는 링사이드에 있었다고 합니다.
Dragon Gate USA "Open the Ultimate Gate"
1. 브라이언 켄드릭이 리치 스완에게 엔지그리로 핀폴을 따내며 승리합니다. 스트리밍 문제가 다시 있었던 걸로 보이네요.
2. 6웨이 프리스타일 : 앤쏘니 니스가 척 테일러, 애릭 캐넌, 파이어 앤트, 쉐인 스트릭랜드 그리고 직쏘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둡니다.
- 래디컨의 별점 : ***1/2
3. 스캇 리드(w/래리 댈러스)가 데렉 라이즈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4. 트렌트?가 존 데이비스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5. 에이타 & 토마호크 T.T. 팀이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를 상대로 승리합니다!
- 래디컨의 별점 : ***3/4
6. 리코셰가 토자와 아키라에게 승리를 거둡니다! 경기 후 토자와는 악수하는 척하면서 마우스피스를 리코셰에게 뱉었고, 리코셰는 그 마우스피스를 자기 입에다 끼워넣었다네요.
- 래디컨의 별점 : ****1/2(!!)
7, 우하 네이션이 쌔미 칼러한을 상대로 승리합니다.
- 래디컨의 별점 : **1/2
8. 오픈 더 유나이티드 게이트 챔피언쉽 : 더 영 벅스(닉 & 맷 잭슨)가 CIMA & AR 폭스(C) 팀에게 승리를 거두고 새로운 태그 챔피언에 등극합니다!!
- 래디컨의 별점 : ***1/2
9. 오픈 더 프리덤 게이트 챔피언쉽 : 쟈니 가르가노가 싱고에게 30분이 넘어가는 혈투끝에 로우 블로우와 체인을 이용한 반칙에 힘입어 겨우 승리를 거두면서 또 다시 타이틀 방어에 성공합니다. 엄청난 평가를 받고 있는 경기입니다.
- 래디컨의 별점 : ****3/4
경기 후 쟈니 가르가노는 쇼를 즐겼냐고 묻고 이런 훌륭한 팬들 앞에서 경기를 한 것이 영광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으나 관중들은 야유를 보내줬다네요. 이어 자신은 모두를 사랑하고, 집으로 무사히 도착하시길이라는 말을 끝으로 링을 떠났고 그렇게 흥행이 끝났다고 합니다.
덧글
그리고 갈가노는 시합 후의 마이크와는 달리 시합 마무리를 악역스럽게 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