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MMER Vol.50까지의 명장면들 모음 North America and UK Indy

http://tvpot.daum.net/v/0Tsf_2XsxYw%24

SHIMMER Vol.50을 보다보니 중간중간에 Memorable Moments 영상들이 나오길래 짤라서 한 데 모아 올려보았습니다. 어언 10년 간의 역사를 약 23분 분량으로 정리해놓은 영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첫번째 부분에서는 초창기 미스치프와 치어리더 멜리싸의 폴스 카운트 애니웨어 매치, 그리고 사라 델 레이 대 네티 네이드하트(現 WWE 나탈리아)의 경기, 어메이징 콩 대 미스치프같은 명경기들의 일부들이 담겨있습니다.

두번째 부분에서는 사상 첫 SHIMMER 챔피언 탄생 장면, 그리고 사라 델 레이가 어메이징 콩을 로얄 버터플라이로 넘겨버리는 미친 모습이 나옵니다. 사상 첫 SHIMMER 태그팀 챔피언 탄생 장면 역시 나오는군요.

세번째 부분에서는 루피스토가 자신보다 체구가 훨씬 큰 웨스나 부직을 번쩍 들어 버닝해머로 떨어뜨리는 대단한 장면도 있고, 세레나 딥이 사라 델 레이에게 스피어로 핀폴을 따내며 커리어 사상 큰 승리를 거두는 장면 그리고 하마다 아야코 대 사라 델 레이라는 길이남을 명경기의 마지막 몇 분이 나옵니다. 라스트 우먼 스탠딩 룰로 펼쳐졌던 앨리슨 데인저와 포르샤 페레즈의 퓨드엔딩매치 하이라이트도 나오네요.

마지막 네번째 부분에는 비교적 최근 흥행들에서의 장면들이 나옵니다. 세레나 딥의 컴백, 3S의 태그팀 챔피언 등극, 엄마 사라야의 학대에 폭발해버린 브리트니(現 WWE NXT의 페이지), 세레나 딥과 포르샤 페레즈의 퓨드엔딩 매치 그리고 SHIMMER 오리지널 치어리더 멜리싸가 6년만에 처음으로 SHIMMER 챔피언에 등극하는 모습들이 나오네요.


뒤돌아보니 장면마다 주인공은 아니지만 앨리슨 데인저 그리고 세레나 딥과 격한 명대립을 펼치며 퓨드엔딩매치에선 패배로 그들을 더 빛나게 만들어주었던 또, 그러면서도 단체 내 최고의 악역이자 트러블메이커로 자리잡은 포르샤 페레즈라는 존재는 SHIMMER 역사에 있어서 빼놓을 수가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