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Fastlane Live Review WWE & TNA







1. 6인 태그 매치 : 돌프 지글러, 라이백 & 에릭 로완 vs. 세스 롤린스, 빅 쇼 & 케인(w/J&J 시큐리티)


지글러와 롤린스가 먼저 경기에 임합니다. 두 선수가 빠른 기술교환을 하다가 롤린스가 지글러의 슈퍼킥을 피하며 링 밖으로 잠시 나갔다 들어옵니다. 지글러가 멋진 드롭킥으로 제대로 된 기선제압에 성공한 후 로완과 태그합니다. 로완이 롤린스의 머리를 턴버클에 찧어버린 뒤 롤린스의 킥을 피하고 펌프핸들 백브레이커를 작렬합니다. 이어진 엘보우 드랍. 2카운트를 얻습니다. 롤린스가 재빨리 코너로 가서 케인과 태그합니다. 달려오는 케인을 바디 슬램으로 메치고 점핑 레그드랍을 작렬하는 로완! 로완이 코너로 다가오는 케인을 엘보우로 막고 세컨 로프 다이빙 엘보우. 아직 2카운트를 얻지 못합니다. 케인이 로완을 코너로 밀어내고 빅쇼와 태그합니다. 로완이 빅쇼를 상대로도 잘 맞서나 싶었으나 빅 쇼가 노련하게 달려오는 로완을 링 밖에다 넘겨버립니다. 링 밖의 두 선수. 로완이 빅 쇼를 링포스트에 밀어내고 스핀 킥 시도했지만 빅 쇼가 피해버립니다! 오른쪽 다리를 크게 다친 로완. J&J 시큐리티가 로완을 심판 몰래 짓밟습니다. 빅 쇼가 로완의 오른쪽 다리를 목표로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관중들은 We want Ziggler와 Feed me more를 크게 외칩니다. 태그되어 들어온 케인 역시 로완의 오른쪽 다리를 공격합니다. 이어서 들어온 세스 롤린스 역시 로완의 약점을 노립니다. 롤린스가 저항하려는 로완을 밀어낸 후 블록버스터 작렬! 커버 1-2. 덩치 큰 빅쇼가 독특한 변형 인디언 데스락을 겁니다. 빅 쇼가 쵸크슬램을 시도하지만 로완이 엘보우로 막아낸 뒤 DDT를 터뜨립니다! 빅 쇼가 먼저 롤린스와 태그합니다. 롤린스가 에이프런의 지글러에게 드랍킥! 여유부리던 롤린스가 로완의 스핀 킥에 얻어맞습니다. 라이백과 핫태그하는 로완! 라이백이 롤린스를 이쪽 코너와 저쪽 코너에 찧어버린 후 루테즈 프레스! 라이백이 커브 스텀프를 시도하는 롤린스를 잡고 파워밤!! 관중들이 열광합니다! 라이백이 케인에게 크로스라인 작렬! 라이백이 달려오는 롤린스를 피한 후 셸쇼크 시도하지만 J&J가 시선을 끕니다. 롤린스의 스쿨보이 롤업 핀 1-2! 롤린스의 슈퍼킥! 커버 1-2. 롤린스가 탑로프에서 뛰어내리지만 라이백이 피합니다. 롤린스가 라이백의 복부를 차고 블록버스터 시도하지만 라이백이 뛰어드는 롤린스를 그대로 잡고 셸쇼크 작렬!! 이 때, 빅 쇼가 들어와 라이백을 스플래쉬로 덮칩니다. 롤린스와 라이백 모두 더블다운! 롤린스와 라이백 모두 핫태그 성공! 지글러가 에이프런의 빅쇼에게 런닝 드랍킥 작렬! 지글러가 케인의 쵸크슬램에서 빠져나와 케인을 빅쇼에게 밀어냅니다. 케인에게 점핑 DDT! 커버 1-2. 케인이 지글러의 페임 애써 시도를 사이드슬램으로 막아내는 듯 했지만 재차 빠져나온 지글러가 슈퍼킥! 그리고 링 안으로 들어오는 롤린스에게 페임 애써! 지글러가 코너에서 케인에게 해머링을 연타하지만 롤린스가 심판의 시선을 끄는 사이 에이프런에서 빅쇼가 지글러에게 넉아웃 펀치를 날립니다. 케인의 커버 1-2-3.

승자 : 세스 롤린스, 케인 & 빅 쇼
별점 : **3/4. 짧긴 했으나 롤린스와 라이백이 몇 차례 좋은 공방을 펼치면서 알찬 오프닝 경기가 되었습니다. 지글러가 생각보다 큰 활약을 펼치지 못하고 핀폴까지 허용한 것이 실망스러웠습니다.

경기 후 세스 롤린스가 지글러에게 커브 스텀프를 선사합니다. 케인과 빅 쇼는 라이백을 더블 쵸크 슬램으로 박살냅니다. 그 사이 J&J 시큐리티는 에릭 로완을 봉쇄합니다. 롤린스가 로완에게도 커브 스텀프를 작렬합니다. 관중들은 랜디 오턴을 외칩니다!! 이 때, 랜디 오턴의 테마곡이 울려퍼지고 오턴이 달려나옵니다!!!!! 오턴이 머큐리를 링 밖으로 보낸 뒤 케인에게 크로스라인! 노블에게 RKO! 세컨 로프에서 달려드는 머큐리에게 RKO!! 롤린스를 잡고는 길로틴 DDT를 시도하지만 링 밖에 있던 빅 쇼가 끌어냅니다. 오턴이 다시 일어나는 케인에게 RKO!! 롤린스의 머니 인 더 뱅크 가방을 내팽겨쳐버리는 오턴!!! 관중들이 큰 환호를 보내줍니다!!



2. 골더스트 vs. 스타더스트


스타더스트가 골더스트를 툭툭 밀치며 도발합니다. 뺨 한대로 응수하는 골더스트. 골더스트의 악수도 받지 않는 스타더스트. 빠른 로프워크 후 암드래그를 주고받는 두 선수. 하지만 골더스트가 우위입니다. 관중들이 Cody를 외치자 혼란스러워하는 스타더스트. 골더스트의 인버티드 아토믹 드랍. 빈타. 두 선수가 툼스톤 자세를 교환하다가 골더스트가 기술 시도하는데 스타더스트가 빠져나와서 링 밖으로 나가 잠시 숨고릅니다. 골더스트가 로프반동하는 스타더스트를 그대로 잡고 백브레이커. 크로스라인으로 링 밖에다 스타더스트를 넘겨버립니다. 관중들은 다시 Cody를 외칩니다. 스타더스트가 계속해서 골더스트에게 밀리는 흐름입니다. 골더스트가 스타더스트를 코너쪽 세컨 로프에 앉혀놓고 커튼 콜 시도하는데 스타더스트가 일단 빠져나옵니다. 스타더스트가 세컨 로프에서 뛰어내리는 골더스트를 발을 들어보이며 막습니다. 골더스트를 스텀핑으로 짓밟는 스타더스트. 링 밖으로 나가 골더스트의 복부를 걷어찹니다. 링 안으로 돌아가는군요. 드디어 경기의 주도권을 잡은 스타더스트. 골더스트의 몸쪽을 바디시져스로 압박하는 스타더스트. 스타더스트가 고드버스터로 2카운트를 얻어냅니다. 골더스트의 발목도 한 번 짓밟아보는 스타더스트. 계속해서 몸쪽의 공격을 당하는 골더스트. 스타더스트가 골더스트의 세컨 로프 다이빙 엘보우를 피합니다. 골더스트가 스냅메어로 기습 반격 후 크루씨픽스 롤업 핀 1-2-3!! 경기가 이상하게 갑자기 끝나버립니다. 심판 루디 찰스가 3카운트를 제대로 치지 못했습니다. 뒤에서 경기를 관전하던 더스티 로즈. 묘한 표정을 짓네요.

승자 : 골더스트
별점 : *

경기 후 골더스트는 악수를 청하지만 스타더스트는 받아들이지 않고 약간은 멍한 표정으로 퇴장합니다. 경기 후 골더스트와 더스티 로즈가 백스테이지에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스타더스트가 끼어들고 골더스트를 공격하고야 맙니다!! Cody를 외치는 더스티 로즈. 아버지에게 당신이 코디 로즈를 죽였고, 당신의 그림자 속에서 살지 않겠다고 선언하는 스타더스트. 


3. WWE 태그팀 챔피언쉽 : 디 우소스(C) w/나오미 vs. 세자로 & 타이슨 키드(w/나탈리아)


지미와 제이가 먼저 경기에 나섭니다. 포어암과 바디슬램으로 선공하는 제이 우소. 지미와 태그합니다. 지미의 탑로프 다이빙 엘보우 드랍. 커버 1-2. 지미의 탑로프 콕크스크류 센턴. 커버 1-2. 세자로와 키드의 블라인드 태그. 세자로가 지미의 다리를 챱 블락으로 공격합니다. 세자로가 지미의 왼쪽 다리를 공략하네요. 키드와 태그하는 세자로. 지미가 계속해서 두 선수를 상대로 잘 맞서는가 싶더니 키드가 로프를 이용한 드래곤 스크류로 지미의 왼쪽 다리를 공략합니다. 세자로가 더블 붓 스텀프로 지미의 왼쪽 무릎을 짓밟아버립니다. 세자로가 지미의 왼쪽 다리만 잡고 자이언트 스윙! 키드와 태그합니다. 키드의 슬링샷 레그 드랍. 커버 1-2. 키드가 링 밖으로 나가 지미의 다리를 에이프런에 내칩니다. 지미가 키드를 두 발 힘껏 밀어낸 후 태그하러 기어갑니다. 키드와 지미 모두 핫태그! 제이가 세자로를 크로스라인으로 연속해서 쓰러뜨린 후 복부에 토라스 킥. 올려치는 해머링. 사모안 드랍! 키드가 에이프런에 올라와 시선을 글고 세자로의 스쿨 보이 롤업 핀 1-2! 제이의 멋진 엔지그리! 이어서 코너 런닝 힙어택! 커버 1-2. 제이가 탑로프 스플래쉬를 시도하는데 세자로가 탑로프를 흔들어 방해합니다. 키드와 태그. 세자로의 데드리프트 슈퍼플렉스!!! 키드의 스프링보드 다이빙 엘보우 드랍! 커버 1-2! 키드가 샤프슈터를 시도하지만 제이가 일단 밀어냅니다. 키드가 에이프런에서 링 안으로 들어가며 오코너 롤 시도하지만 블라인드 태그에 성공한 우소. 지미의 사모안 드랍! 커버 1-2, 세자로가 키드를 구합니다. 에이프런으로 빠져나온 키드의 엔지그리. 제이가 링 밖의 세자로에게 노 터치 플란챠! 키드가 에이프런에 올라가 제이에게 싸커 킥! 이어서 키드가 링 밖으로 뛰어드는 지미를 피한 뒤 PK 킥 시도하지만 제이가 막고 링 밖에서 사모안 드랍을 터뜨립니다!! 세자로가 로프를 올라가는 제이를 방해합니다. 키드가 지미의 탑로프 스플래쉬를 두 무릎들어 막고 스몰패키지 롤업 핀 1-2!! 키드가 샤프슈터를 시전합니다!! 지미 우소, 오늘 왼쪽 다리에 큰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이 때, 제이 우소가 키드의 뒤통수에 슈퍼킥 작렬!! 세자로와 제이의 Slugfest!! 링 밖으로 빠져나가며 뒤엉키는 두 선수. 지미가 겨우 팔만 올려서 커버 1-2!! 지미가 에이프런에 올라선 세자로에게 엔지그리! 키드가 지미의 왼쪽 다리를 걷어찬 후 롤링 피셔맨 넥브레이커!! 커버 1-2-3!!!

승자 : 세자로 & 타이슨 키드
별점 : ***1/4. 관중들의 반응이 좀 더 있었다면 더 좋은 경기가 될만했던 경기였습니다. 경기의 싸이콜로지는 매우 훌륭했고 지미 우소의 왼쪽 다리를 공략했던 스토리는 후반부 타이슨 키드가 샤프슈터를 걸 때에 제대로 먹혀들어갔습니다. 이 때, 링 밖에서 큰 액션들을 터뜨려도 크게 터지지 않던 관중들의 반응이 확 끓어올랐습니다. 경기 막바지 세자로가 제이 우소를 굳이 링 위로 끌어올린 것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트리플 H와 스팅의 맞대면



트리플 H가 정말 간만에 양복이 아닌 편안한 사복차림으로 나와 씨부렁씨부렁합니다. 그리고 스팅이 나오고 트리플H는 계속 씨부렁씨부렁합니다. 스팅이 했던 것은 실패다... 너랑 나랑 잘해볼 수 있다 회유하는데 뭐 소용이 없자 화난듯 합니다. 트리플H가 칩샷으로 스팅을 공격합니다. 그리고 링 밖에서 슬렛지 해머를 꺼내서 들어가는데 스팅에게는 야구방망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팅이 말 없이 야구 배트로 레슬매니아 배너를 가리킵니다. 너, 나, 레슬매니아, 성공적이라고 말하는 듯 하네요. 스팅이 링을 떠나려할 때 트리플 H가 또 다시 칩샷을 시도하지만 스팅이 알아채고 야구방망이와 스콜피온 데쓰드랍으로 혼쭐내줍니다.  


4. WWE 디바스 챔피언쉽 : 니키 벨라(C) w/브리 벨라 vs. 페이지


페이지가 시작부터 독기가 장난 아니네요. 숄더 태클로 니키 벨라를 쓰러뜨리고 마구 공격합니다. 허나 곧 니키 벨라가 에이프런의 페이지를 발로 밀쳐내고 링 밖으로 나가서 페이지를 바리케이드에다 내던집니다. 링 안으로 들어가 커버 1. 니키의 친락. 친락에서 빠져나오던 페이지를 들고 알라배마 슬램으로 메치는 니키 벨라! 커버 1-2. 페이지가 코너 런닝 크로스라인을 발로 막아낸 후 롤업으로 니키를 코너에 쓰러뜨립니다. 페이지가 니키의 팔을 잡고 특유의 연속 크로스라인. 점핑 싱글 레그 드랍 킥. 커버 1-2. 니키가 페이지의 킥을 피하고 스쿨 걸 롤업 핀 1-2. 페이지가 일어나 앉아있는 니키에게 슈퍼킥. 커버 1-2. 페이지가 램페이지를 시도하지만 니키가 저항한 뒤 페이스버스터. 페이지가 빅붓으로 니키를 쓰러뜨립니다. 커버 1-2. 니키가 코너로 다가오는 페이지를 엘보우로 밀어낸 뒤 탑로프에 앉는데 페이지가 니키의 킥을 막고 무릎을 니키의 안면에다 올려붙입니다. 니키가 포어암으로 페이지의 기세를 막아낸 후 파워밤!! 커버 1-2. 페이지가 니키를 쓰러뜨린 후 PTO를 시도합니다. 니키가 로프쪽으로 기어가려 안간힘을 씁니다. 결국 로프를 잡는 니키. 니키가 다가오는 페이지를 세컨 로프 턴버클에 부딪치게 하고 롤업 핀 1-2-3.

승자 : 니키 벨라
별점 : **. 그냥 괜찮은 경기였습니다. 큰 기술들의 공방은 꽤 볼만했지만 그 큰 기술들까지 가는 과정이 너무나도 생략된 느낌이었습니다. 그러한 과정이 생략되었기에 관중들의 반응이 조용한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구요. 



레슬매니아 31의 첫 확정된 경기입니다. 트리플H와 스팅이 맞붙습니다!



5. WWE 인터콘티넨탈 챔피언쉽 : 배드 뉴스 바렛(C) vs. 딘 앰브로스


묵직하게 힘싸움으로 경기를 시작하는 두 선수입니다. 로프워크 후 플라잉 크로스바디로 바렛을 덮치고 해머링을 마구 날리는 앰브로스! 바렛이 링 밖으로 나가 잠시 시간을 끕니다. 앰브로스의 숄더 태클. 엘보우 드랍. 커버 1-2. 바렛이 탑로프에 올라간 앰브로스를 빅붓으로 밀어버립니다. 링 밖에 나가떨어진 앰브로스. 링 안으로 돌아온 두 선수. 바렛이 앰브로스를 탑로프 위에다 눕힙니다. 그리고 크게 팔뚝으로 내려칩니다. 커버 1-2. 바렛의 친락. 바렛이 친락에서 빠져나온 후 달려오는 앰브로스에게 다시 빅붓! 오늘 빅붓이 제때 잘 터지고 있습니다. 링 밖에서 바렛이 앰브로스를 에이프런에 밀어붙입니다. 바렛이 앰브로스를 링 안에 들여보내려 합니다. 이 때, 앰보르스가 로프잡고 돌아나온 후 바렛에게 크로스라인!! 앰브로스가 코너로 달려오는 바렛을 두 무릎으로 막고 토네이도 DDT를 작렬합니다. 더블 다운. Let's go Ambrose 챈트가 크게 들립니다. 앰브로스가 잽을 연속해서 터뜨린 후 런닝 엘보우. 한 번 더. 코너 런닝 포어암. 불독! 기세를 계속해서 올리고 있는 앰브로스. 바렛이 탑로프에서 뛰어드는 앰브로스를 피하고 윈즈 오브 체인지를 시도하지만 빠져나온 앰브로스의 스몰패키지 롤업 핀 1-2. 앰브로스의 런닝 니 어택. 그리고 런닝 드랍킥! 앰브로스가 탑로프 다이빙 대거 엘보우로 바렛을 덮칩니다. 커버 1-2. 앰브로스가 더티 디즈 시도하지만 여의치 않습니다. 바렛이 앰브로스의 리바운드 래리어트 시도를 웨이스트랜드로 카운터!! 커버 1-2. 앰브로스가 불해머를 피한 뒤 스쿨보이 롤업 핀 1-2! 앰브로스의 리바운드 래리어트!! 앰브로스가 다시 더티 디즈 시도하지만 바렛이 빠져나온 후 링 밖으로 나갑니다. 스탭에게서 타이틀 벨트를 받아 나가려고 합니다. 앰브로스가 나가려는 바렛에게 수어사이드 다이브!! 링 안으로 돌아갑니다. 허나 다시 링 밖으로 나가는 바렛. 앰브로스가 바렛을 다시 끌어옵니다. 링 안으로 돌아가네요. 바렛을 마구 짓밟는 앰브로스. 이 때, 심판 루디 찰스가 DQ를 선언합니다. 대체 왜?!

승자 : 웨이드 바렛(DQ) 
별점 : **1/2

공이 울린 후에도 화를 참지 못한 앰브로스가 바렛을 계속 짓밟습니다. 바렛의 타이틀 벨트를 들고 링 안에 들어가는 앰브로스. 앰브로스가 결국 더티 디즈까지 작렬합니다. 링을 떠나려다 돌아오는 앰브로스. 바렛의 인터콘티넨탈 타이틀 벨트를 들고 링을 퇴장합니다. 관중들은 환호를 보내주네요.


지금까지의 PPV.... 썩 좋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두 경기가 크게 터뜨려줬으면 좋겠네요.


언더테이커의 등장음악과 함께 관속에서 등장한 브레이 와이어트. 자신이 공포의 새로운 얼굴이며, 언더테이커의 영혼을 가져올 것이라 공언합니다.



6. WWE US 챔피언쉽 : 루세프(C) vs. 존 시나


존 시나의 오른팔 포어암! 커버 1-2. 루세프가 헤드락을 거는 시나를 스냅메어로 메친 후 몸쪽을 걷어찹니다. 커버 1-2. 초반부터 피지컬 싸움을 펼치는 두 선수. 경기 초반부터 관중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연속된 로프워크 후 스피닝 힐킥을 작렬하는 루세프. 커버 1-2. 루세프가 존시나의 몸쪽을 더 걷어찹니다. 루세프의 코너 런닝 스플래쉬. 커버 1-2. 루세프가 에이프런의 시나를 거세게 밀어냅니다. 바리케이드에 부딪치고 마는 시나. 루세프가 시나를 링 안으로 들여보내고 커버 1-2. 시나가 여유부리고 돌아서는 루세프에게 드롭킥을 날립니다! 루세프가 바로 드롭킥으로 응수합니다. 커버 1-2. 존시나가 태클로 루세프를 눕힌 뒤 해머링 연타! 존 시나의 플라잉 숄더 블락. 루세프가 다시 플라잉 숄더블락을 시도하는 시나를 잡고 팔어웨이 슬램 작렬! 커버 1-2. 루세프의 엘보우 드랍. 한 번 더. 커버 1-2. 존 시나가 다시 해머링 연타로 저항해보지만 루세프가 코너로 달려오는 시나를 엘보우로 막고 변형 친락을 겁니다. 시나가 힘으로 친락을 일단 이겨냅니다. 그리고 슈플렉스로 루세프를 잡아넘기는 시나!! 시나가 달려드는 루세프를 피하고 강력한 크로스라인! 커버 1-2. 시나가 AA를 시도하지만 루세프가 DDT로 카운터합니다. 커버 1-2. 루세프의 코너 런닝 스플래쉬. 한 번 더. 세번째! 커버 1-2. 시나가 루세프의 해머링을 막고 연속 해머링! 이어지는 플라잉 숄더 블락! 한 번 더! 이어서 당연히 나오는 것은 블루 썬더 밤입니다. 시나 특유의 피스트 드랍! 루세프가 AA를 시도하는 시나를 밀어낸 뒤 점핑 슈퍼킥! 커버 1-2. 시나가 루세프의 스텀핑을 피하고 STF를 시도하지만 루세프가 빠져나온 뒤 스피닝 사이드 슬램 작렬합니다! 커버 1-2. 시나가 코너로 달려오는 루세프를 두발로 막은 뒤 세컨 로프 토네이도 DDT! 커버 1-2. 더블 다운되었던 두 선수가 비슷한 타이밍에 일어나 타격기 공방을 펼칩니다. 시나가 다시 AA를 시도하지만 로프 잡고 막는 루세프. 시나가 루세프의 스피닝 사이드 슬램을 크로스페이스로 카운터합니다!!! 완벽한 카운터였습니다! 루세프가 크로스페이스를 풀어낸 뒤 알라배마 슬램! 허나 루세프도 지쳤습니다. 겨우 커버 1-2. 루세프가 시나의 등을 엘보우 드랍으로 연속해서 공격합니다. 그리고 스텀핑 시도하지만 시나가 몸을 돌려 발을 잡습니다! STF를 시전하는 시나!! 로프를 잡은 루세프!! 시나가 달려드는 루세프를 들쳐메지만 또다시 빠져나온 루세프! 루세프가 시나의 머리에 라운드하우스 킥을 날립니다. 시나가 루세프의 점핑 슈퍼킥을 피한 후 AA!! 커버 1-2! 존시나가 탑로프에서 뛰어내리는데 루세프가 파워밤으로 카운터한 뒤 아콜레이드를 겁니다!!! 루세프가 힘으로 풀어내려 하지만 어렵습니다. 아직 의식이 있는 시나!! 루세프의 힘이냐, 시나의 힘이냐..! 시나가 루세프를 업은 채로 일어납니다!! 이 때, 라나가 링 안에 들어와 찰스 로빈슨의 시선을 끕니다. 루세프의 로우 블로우! 시나의 안면에 슈퍼킥! 다시 아콜레이드. 시나도 결국 아콜레이드에 의식을 잃은 듯 합니다. 경기를 중단시키는 찰스 로빈슨.

승자 : 루세프
별점 : ***1/2. 이 쇼에서 단연 가장 좋은 경기였습니다. 경기 속도가 전반적으로는 느린 편이었지만 개인적으로 두 선수에게서 기대하던 피지컬한 다툼을 크게 즐겼고, 시나가 루세프의 슈퍼킥에 두 번이나 당하지 않고 피하면서 결국에는 AA를 작렬성공하는데 까지의 빌드업은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시나가 루세프의 스피닝 사이드 슬램을 크로스페이스로 완벽하게 카운터하는 장면은 그에게서 흔히 볼 수 없던 테크니컬한 모습이었기에 아주 놀라웠습니다. 경기의 마지막은 두 선수의 레슬매니아에서의 리매치를 위해서 좋은 부킹이었습니다.


7. WWE 월드 헤비웨이트 타이틀 #1 컨텐더쉽 : 로만 레인스 vs. 다니엘 브라이언



두 선수가 조심스러운 태도로 경기에 임합니다. 락업으로 맞붙지 않고 노련하게 레인스를 코너에 몰아세우는 브라이언. 브라이언의 사이드 헤드락. 레인스가 풀어내기 쉽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들어갔습니다. 레인스가 힘으로 풀어낸 후 사이드 헤드락. 숄더 블락. 관중들의 야유가 더 크게 들립니다. 로프워크 후 브라이언의 오코너 롤 핀 1-2. 브라이언이 레인스의 두 다리를 잡고 넘어뜨린 후 로메로 스페셜 시도하는데 레인스가 힘으로 벗어납니다. 다시 조심스럽게 맞붙는 두 선수. 브라이언이 로우킥을 툭툭 날립니다. 레인스가 브라이언의 머리채를 잡고 코너에 몰아세운 후 올려치는 해머링. 레인스의 스텀핑. 다니엘 브라이언이 탑로프에서 백플립으로 뛰어내린 후 달려드는데 레인스가 틸트휠 슬램으로 브라이언을 메칩니다! 크로스라인으로 브라이언을 링 밖에다 내보내는 레인스. 레인스가 브라이언을 바리케이드와 에이프런에 한 번 씩 밀쳐버리고 바리케이드에다 던집니다. 링 안으로 돌아가는군요. 브라이언이 링 안으로 들어오던 레인스의 왼쪽 다리를 걷어찹니다! 한 번 더 걷어차네요! 다시 한 번! 브라이언의 변형 인디언 데스락. 레인스가 포어암을 날리면서 빠져나옵니다. 레인스가 브라이언을 들쳐메는데 뒤로 빠져나온 브라이언이 다시 로우킥 연타. 레인스가 달려오는 브라이언을 플랩잭으로 로프위에 떨군 후 사모안 드랍을 작렬합니다. 이어지는 플라잉 크로스라인. 브라이언이 달려오는 레인스를 드랍 토 홀드로 넘어뜨려 턴버클에 부딪치게 합니다. 레인스가 코너로 달려오던 브라이언에게 엄청난 크로스라인 작렬!! 커버 1-2! 레인스의 3연속 슈플렉스! 져먼 슈플렉스도 아닌 것이 묘한 기술이었습니다. 레인스가 링 밖으로 나가서 점핑 붓!! 레인스가 슈퍼맨 펀치를 시도하는데 브라이언이 라운드하우스 킥으로 막습니다! 브라이언이 레인스의 몸쪽을 킥과 니킥을 연거푸 날립니다. 브라이언의 코너 런닝 드랍킥! 두 번째! 다시 한 번 더!! 브라이언이 킥을 더 찬 후 레인스를 탑로프에 앉힙니다. 탑로프에 올라선 브라이언. 레인스에게 해머링을 몇 방 더 먹인 후 프랑켄슈타이너 시도하는데 레인스가 넘어가지 않습니다!! 레인스의 슈퍼 파워밤!!! 커버 1-2!! 코너에서 강력한 크로스라인들을 폭발시키는 로만 레인스! 레인스가 브라이언을 탑로프에 앉힌 후 올려치는 해머링! 레인스도 탑로프에 올라서서 슈퍼플렉스를 시도하는 듯 했으나 브라이언이 레인스의 가랑이 사이로 빠져나온 뒤 레인스를 앉힙니다. 브라이언의 아발란체 백슈퍼플렉스!! 커버 1-2! 브라이언이 바로 예스락을 겁니다! 로프를 잡는 레인스. 레인스가 링 밖으로 빠져나가 휴식을 취합니다. 브라이언이 바로 수어사이드 다이브로 뛰어들면서 레인스에게 휴식할 틈을 주지 않습니다! 브라이언이 한 번 더 수어사이드 다이브로 뛰어듭니다! 브라이언이 다시 수어사이드 다이브로 뛰어드는데 레인스가 브라이언을 그대로 잡고 오버헤드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를 작렬합니다!! 브라이언이 레인스의 스피어를 겨우 피해냅니다!! 철재계단에 부딪치고 쓰러지는 레인스. 링 밖에서 두 선수 모두 다운됩니다! 브라이언이 장외카운트 8 에서 먼저 링 안에 들어갑니다. 레인스도 카운트 9에서 아슬아슬하게 링 안에 들어갑니다. 레인스가 탑로프에서 뛰어내리는 브라이언에게 기습 펀치!! 커버 1-2!! 레인스가 크게 포효한 후 스피어를 시도하지만 브라이언의 스몰패키지 롤업 핀 1-2!! 브라이언의 하이 킥!! 이번엔 브라이언이 YES를 여러 번 외친 후 런닝 하이 니!! 커버 1-2!!! 레인스가 킥아웃 해냈습니다! 완전히 진지해진 브라이언. 브라이언이 무릎 꿇은채 일어난 레인스를 연거푸 걷어찹니다!! 그리고 기를 모은 후 머리쪽에 킥을 시도하지만 레인스가 킥을 막고 눈을 크게 뜨며 일어납니다! 이에 브라이언이 레인스의 뺨을 몇 대 때리고 크로스 암브레이커 시도!! 암브레이커를 YES 락으로 전환합니다!!! 레인스가 다시 힘으로 이겨낸 후 브라이언에게 포어암 파운딩을 무자비하게 퍼붓습니다!!! 잠시 숨을 돌리려던 레인스에게 트라이앵글 쵸크를 거는 브라이언. 이에 레인스가 브라이언을 그대로 잡고 일어나 싯아웃 파워밤!! 두 선수 모두 대자로 뻗어버립니다. 레슬매니아 메인이벤트로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더블 카운트 8에서 서서히 몸을 일으키는 두 선수. 앉은 상태에서 해머링과 킥으로 타격기를 교환합니다. 브라이언의 연속된 킥!! 대단합니다! 브라이언이 레인스의 머리쪽에 라운드하우스 킥!! 브라이언이 다시 YES를 장전한 뒤 런닝 하이 니를 위해 달려드는데 레인스가 스피어로 카운터합니다!!! 커버 1-2-3!!!

승자 : 로만 레인스
별점 : ****1/4. 훌륭한 메인이벤트였습니다. 처음에 ****1/2를 주려고 했지만 멤피스 관중들의 반응이 썩 좋지 못했기에 별점을 조금 깎았습니다. 두 선수의 경기 태도가 초반에는 조심스러웠지만 경기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한치의 양보없는 피지컬한 대결로 잘 이어졌고 막바지로 가면서는 아주 열띤 타격전이 되었습니다. 경기 내내 좋은 카운터들도 많이 터졌고 레인스의 슈퍼 파워밤과 오버 헤드 밸리 투 밸리 슈플렉스는 정말 엄청났습니다. 카운터 펀치에서는 거의 경기가 끝나는 줄 알았습니다. 브라이언이 스몰패키지 롤업으로 카운터하는 장면 역시 거의 경기가 끝나는 줄 알았던 훌륭한 니어폴이었습니다. 초반에는 웃음기를 띄웠던 브라이언이 경기 후반부에 이르러서는 크로스 암브레이커에 YES 락, 트라이앵글 쵸크를 시도하면서 레인스를 무너뜨리고자 필사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브라이언이 아직 기량면에서 완전히 검증되지 않는 레인스를 그의 장점인 힘이 잘 돋보이게 하면서 경기를 잘 이끌었고 레인스는 브라이언을 상대로 커리어 최고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경기 후 다니엘 브라이언이 로만 레인스를 바라보다가 다가서서 자기쪽으로 홱 돌려세웁니다. 브라이언이 레인스가 더 나았다고 인정해준 뒤 악수를 청하고 레인스는 그 악수를 받아들입니다. 레인스가 레슬매니아 31의 메인 이벤트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