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Changer Wrestling "Matt Riddle's Bloodsport" 라이브 커버리지 North America and UK Indy



다음은 현재 시각으로 4월 5일 목요일 낮 3시, 미국 루이지애나주 케너, 폰차트레인 컨벤션 & 씨빅 센터에서 개최되는 GCW의 특별기획 쇼 "맷 리들의 블러드스포츠"의 라이브 커버리지입니다.



래리 레전드의 우렁찬 목소리와 함께 쇼가 시작됩니다. 이 쇼는 넉아웃 혹은 섭미션으로만 모든 경기들이 끝납니다. 링에 로프가 없네요?!


1. 도미닉 개리니 vs. KTB(카일 더 비스트)

등장음악이 현장음을 완전히 지워버리네요. 라이브 중계 상태가 썩 좋지는 못합니다. WWNLive는 아예 먹통에... Fite.tv 스트리밍만원활한 상태입니다. 여전히 라이브 중계에 어려움을 겪는 WWNLive. 언제쯤 달라질런지..

10초 넘게 간을 보다가 개리니가 먼저 테이크다운을 시도하려는데 KTB가 개리니의 허리춤을 잡고 것렌치 자세로 들어서 일단 한 번 가볍게 메쳐봅니다. 개리니가 뒤로 빠져나와 백마운트 포지션에서 쵸크를 시도하는데 KTB가 벗어난 뒤 잠시 물러섭니다.

개리니가 기민한 움직임으로 KTB를 쓰러뜨리고, KTB가 바로 빠져나옵니다. 자신의 발을 잡은 개리니의 안면을 밀어차는 KTB. 가벼운 스냅 슈플렉스 이후 프론트 페이스락을 이어가는데 개리니가 완전히 기술을 허용하진 않습니다. 개리니가 KTB의 팔꿈치 공격에 당하다가 뒤로 굴러 빠져나온 뒤 그의 정수리에 니킥을 시도하고 복부에도 니킥을 꽂아넣습니다. KTB가 힘으로 개리니를 눕히네요.

두 선수가 서로의 다리를 잡고 섭미션을 시도합니다. 다시 개리니의 안면부를 차는 KTB. 이번엔 KTB가 백마운트 포지션을 점하려고 하는데 개리니가 돌아나와 마운트 포지션을 가져갑니다. 연속적인 팜스트라이크. KTB가 재빨리 일어나서 니킥을 상대의 복부에 꽂아넣습니다. 이어서 큰 펀치 한방을 터뜨리네요! 개리니가 다가오는 KTB에게 기습 트라이앵글 쵸크!! 다리까지 포박하고 결국 넉아웃을 얻어냅니다!! 관중들의 박수가 이어집니다.

승자 : 도미닉 개리니(넉아웃)
별점 : **1/4


2. 트레이시 윌리엄스(w/윌러 유타) vs. 에디 킹스턴(w/맷 리들)

관중들의 킹스턴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맷 리들이 그의 세컨으로 등장합니다! 심판은 브라이스 렘스버그입니다!! 


관중들이 Fu*k him up, Eddie Fu*k him up을 외칩니다. 두 선수 서로 잽애 가까운 펀치를 툭툭 날리며 서로를 탐색합니다. 30초가 넘는 탐색이 이어지다가 아주 타이트한 자세 공방 후 잠시 물러서서 다시 탐색에 나섭니다. 킹스턴이 유달리 낮은 킥들을 시도해보네요. 윌리엄스의 두 팔을 잡고 잡아들려하는 킹스턴. 윌리엄스가 버틴 뒤 킹스턴을 쓰러뜨리고 마운트 포지션을 점유합니다. 킹스턴의 이마쪽을 손바닥으로 툭 때린 윌리엄스!

킹스턴이 뺨을 때려보라고 하는군요! 윌리엄스가 때립니다만 꿈적않는 킹스턴. 오히려 무자비한 빈타들을 날린 후 복부에 니킥들도 꽂아넣습니다. 이어지는 프론트 페이스락!! 윌리엄스가 빠져나온 후 다시 빈타를 날립니다. 킹스턴의 머리 옆쪽을 차는 윌리엄스! 한 번 더! 등도 찹니다! 윌리엄스가 키락을 겁니다. 암바로 기술을 전환하는 윌리엄스. 킹스턴이 몸을 일으킵니다.

윌리엄스가 이번엔 니바를 거는군요. 킹스턴이 윌리엄스의 등짝을 손바닥으로 치며 빠져나옵니다. 왼쪽 다리를 절기 시작하는 킹스턴. 윌리엄스가 다시 니바를 걸며 킹스턴의 약점을 집요하게 공략합니다! 윌리엄스가 킹스턴을 손바닥으로 내려치며 일으키려던 몸을 눕히는데 킹스턴이 윌리엄스의 뺨에 수 차례의 빈타, 그리고 일어나서 안면에 포어암들을 꽂아넣습니다!! 이어지는 슬리퍼 슈플렉스!!! 엄청난 연속공격이었습니다. 킹스턴의 쵸크. 윌리엄스가 킹스턴의 왼팔을 잡으면서 풀어냅니다.

윌리엄스가 킹스턴을 번쩍 드는데 킹스턴이 뿌리치고 다시 윌리엄스의 복부에 빈타를 날립니다. 윌리엄스가 이어지는 빈타를 피한 후 앵글 슬램! 정교한 니드랍! 변형 키락을 시도합니다. 킹스턴이 몸을 일으킨 뒤 윌리엄스를 어느정도 들어서 내려치네요. 킹스턴이 달려오는 윌리엄스의 정수리에 니킥! 하이 킥! 스피닝 백피스트!! 경기를 끝내는 킹스턴입니다!

승자 : 에디 킹스턴(넉아웃)
별점 : ***1/2


경기 후 맷 리들이 기뻐하며 링으로 올라옵니다. 윌리엄스의 상태를 살피는 킹스턴. 일어난 그와 핸드셰이크를 나눕니다.



3. 마틴 스톤 vs. MASADA

마사다가 아나운서의 소개 시 마틴 스톤에게 침을 뱉으며 도발합니다!!

스톤과 마사다는 경기 시작부터 치열한 움직임을 그라운드에서 펼쳐보입니다. 서로 우위를 점하려는 노력이 이어지네요. 마틴 스톤이 백마운트에서 쵸크를 시도하지만 마사다가 완전히 당하지 않고 싱글 레그 테이크다운으로 스톤을 눕힙니다. 마사다가 레그락을 시도하는데 스톤 역시 계속해서 저항하고 슬리퍼홀드를 거네요. 마사다가 바로 돌아나와서 프론트 마운트 포지션을 점합니다.

두 선수의 강력한 빈타 공방!! 마사다는 계속해서 다리를 노리는데, 오히려 스톤이 마사다의 왼쪽 다리를 잡아 넘어뜨립니다. 마사다의 뒷목에 포어암들을 꽂아넣는 스톤. 잠시 물러서는 두 선수입니다. 마사다가 가볍게 한 바퀴 몸을 구르며 테이크다운으로 스톤을 눕히고 이번엔 앵클 홀드에 가까운 레그락을 겁니다. 스톤이 풀려나온 후 마사다의 두팔을 포박합니다. 그러다 복부 옆쪽에 니킥! 두 선수가 다시 빈타를 사이좋게 주고받습니다! 스톤의 져먼 슈플렉스!!! 

마사다가 빨리 일어나지 못합니다. 스톤이 한 번 더 져먼을 시도하지만 마사다가 앞으로 굴러 빠져나오며 다시 레그락!! 집요한 마사다입니다. 스톤, 풀 마운트 상태에 있습니다. 스톤이 계속해서 포지션 상에서 우위를 점합니다. 실전 MMA도 겪었던 마사다가 고전하네요. 마사다가 달려드는 스톤에게 니킥! 안면부를 한 번 더 찹니다! 하지만 스톤이 다시 풀 마운트로 가려는데 마사다가 재빨리 트라이앵글 쵸크를 걸고, 그와 동시에 스톤의 정수리를 엘보우로 내리꽂습니다!! 심판이 어중간하게 경기를 중단시키네요! 관중들이 아쉬운 야유를 보냅니다.

승자 : 마사다(넉아웃)
별점 : **



4, 톰 롤러 vs. 월터

관중들이 월터를 외치며 그에게 큰 환호를 보내줍니다. 

왼쪽 팔에 아대같은 보호장비을 찬 롤러입니다. 실제 격투가였던 롤러와 거구인 월터간의 대결. 상당히 기대됩니다. 오늘 경기들 중 가장 느린 시작을 보여주는 두 선수입니다. 가벼운 자세 교환 후 잠시 물러서는 두 선수입니다. 월터가 롤러의 로우킥을 막고 엄청난 챱! 관중들이 큰 환호를 보내줍니다. 롤러가 이어지는 월터의 공격을 피한 뒤 백마운트로 돌아가서 슬리퍼를 거는데 월터가 힘으로 롤러를 앞으로 메치며 빠져나옵니다. 월터가 누워있는 롤러의 왼팔을 잡아봅니다. 몸을 돌리는 롤러, 바로 프론트 페이스락을 시도하다가 롤러의 복부를 차는 월터입니다!!

롤러의 복부에 엄청난 어퍼컷을 꽂아넣는 월터. 월터가 것렌치 슈플렉스로 롤러를 메칩니다. 이어서 롤러의 왼팔을 잡고 바닥에 내려치네요. 롤러가 보호장비를 낀 팔입니다! 아 아대가 아니었군요. 월터가 롤러의 왼팔에 있던 까만 테이프를 떼버린 뒤 다시 캔버스에 내려칩니다. 월터의 바디슬램! 이어지는 키락입니다. 상당히 고통스러워하는 롤러. 월터가 변형 STF로 기술을 전환합니다. 일어나서 롤러의 등을 스텀핑하고 가슴팍을 차는 월터. 월터의 엄청난 챱이 다시 나옵니다! 한 번 더! 세 번째! 롤러도 챱을 날려보지만 월터가 오히려 더 세게 때려보라고 하고 더 강한 챱으로 응수합니다! 롤러가 타격기를 마구 날리려던 찰나..


스트리밍이 잠시 얼어버렸습니다. 롤러가 월터의 래리어트를 피하고 져먼슈플렉스를 작렬합니다!! 월터가 져먼을 시도하는 롤러의 손을 떨쳐내고 돌아나와 슬리퍼홀드를 겁니다. 롤러가 월터를 떨쳐낸 후 슈퍼맨 펀치!! 한 번 더 레인스를 흉내낸 후 슈퍼맨 펀치를 시도하지만 이를 월터가 무지막지한 챱으로 막아세웁니다!! 관중들이 기립합니다!! 래리어트!!! 슬리퍼홀드를 시도하지만, 뒤로 굴러나온 롤러의 기습 암바!! 월터를 외치는 관중들! 월터가 원 암드 파워밤으로 롤러를 내친 후 롤러의 가슴팍을 포어암으로 마구 후려칩니다. 이어지는 쵸크!! 경기가 끝납니다!! 경기 후 악수를 나누는 두 선수입니다.

승자 : 월터
별점 : ****


5. 크리스 딕킨슨 vs. 댄 세번


딕킨슨이 등장 때 입고나온 티셔츠를 세번에게 던져버립니다!! 

세번이 딕킨슨의 로우킥을 재빨리 막습니다. 빠른 손동작들이 이어지다가 세번이 먼저 테이크다운으로 딕킨슨을 눕히고, 딕킨슨이 빠로 몸을 일으켜 세번을 상대로 풀 마운트를 가져가려 합니다. 마운트 포지션에서 세번의 안면을 손바닥으로 내려치는 딕킨슨. 허나 세번이 게속 움직이며 제대로 된 공격을 허용치는 않습니다. 세번이 마운트 포지션에서 빈타. 딕킨슨이 일어나 다시 자세를 전환한 후 세번의 안면을 손바닥으로 내려칩니다. 이어지는 프론트 페이스락.


세번이 복부에 펀치를 꽂아넣으며 벗어납니다. 일어나있던 세번의 다리를 잡아 넘어뜨리는 딕킨슨. 레그락을 거는데 세번이 앉아서 딕킨슨의 허리춤을 끌어안습니다. 슬리퍼홀드를 거는 세번. 딕킨슨이 풀려나옵니다. 세번이 다시 딕킨슨의 킥을 막습니다. 허나 딕킨슨이 세번의 가슴팍을 향해서 날린 킥은 제대로 꽂아넣네요! 넘어진 세번에게 이어지는 연속 펀치!! 세번이 몸을 돌려 사이드 마운트 포지션을 이어갑니다. 딕킨슨의 저항에 일어난 세번. 딕킨슨의 연속적인 킥 콤비네이션! 허나 세번이 하이킥을 막고 딕킨슨을 넘어뜨린 뒤 STF를 시도합니다!! 여의치않자 쵸크로 전환하는 세번. 딕킨슨이 안면에 넉아웃 블로우를 꽂아넣으며 빠져나옵니다.

딕킨슨의 사이드 헤드락을 밸리 투 백 슈플렉스로 떨쳐낸 세번. 허나 딕킨슨이 바로 일어나 세번을 번쩍 들어 스파인버스터처럼 메칩니다. 딕킨슨이 다시 펀치를 날리기 시작합니다. 세번이 딕킨슨의 목을 끌어당기며 막아보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세번이 몸을 돌려서 펀치를 날려보지만 딕킨슨이 완벽히 두 팔로 가드합니다. 세번의 쵸크. 딕킨슨이 빠져나오자 일어난 세번. 세번이 딕킨슨의 빈타를 피하지만 프론트페이스락은 피하지 못합니다. 견고한 프론트 페이스락을 이어가는 딕킨슨. 세번이 몸을 돌려 사이드 마운트 포지션에서 니킥을 딕킨슨의 복부에 꽂아넣습니다. 이에 다시 몸을 돌리는 딕킨슨.

딕킨슨의 내려치는 포어암이 이어집니다. 딕킨슨이 연속적인 엘보우를 세번의 머리에 꽂아넣습니다!! 심판 제이크 클레멘스가 딕킨슨을 말립니다. 세번이 딕킨슨의 하이킥을 피한 후 쵸크! 딕킨슨이 세번의 팔을 완전히 떨쳐내진 못합니다. 세번의 져먼 슈플렉스!! 이어지는 쵸크. 심판이 경기를 끝냅니다. 중계진이 이전에 클레멘스가 딕킨슨을 말린 것을 horrible call이라고 표현합니다. 심판의 판정이 아쉬웠던 경기입니다. 딕킨슨이 다잡은 승리를 심판 때문에 놓쳤습니다.

승자 : 댄 세번
별점 : ***



경기 후 딕킨슨이 퇴장하던 세번에게 달려듭니다!!! 두 선수의 난투극이 경기 후에도 이어지는군요!! 이 쇼를 기획한 맷 리들, 그리고 딕킨슨의 태그 파트너인 자카가 달려나와 뜯어말립니다.



6. 티모씨 대처 vs. 닉 게이지


닉 게이지가 아주 열렬히 관중들의 호응을 유도합니다. 이에 열광적인 환호로 화답하는 관중들. 아 어떤 경기가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게이지의 펀치 시도에 움찔움찔하는 대처입니다. 대처처의 웨이스트락에 이은 친락. 대처가 닉 게이지를 것렌치로 잡지만 게이지가 뒤로 빠져나온 후 웨이스트락으로 대처를 메치고 슬리퍼를 시도하지만 대처가 또 바로 풀어나온 후 암바를 시도합니다. 닉 게이지가 벗어나고, 두 선수가 물러섭니다.

서로를 끌어안은 밸리 투 밸리 자세에서 힘겨루기를 하는 두 사람입니다. 링의 끄트머리에서 링 밖으로 떨어질듯한 모습이었으나 두 선수가 서로를 떨쳐냅니다. 닉 게이지의 펀치! 허나 대처가 바로 일어나 싱글 레그 테이크다운으로 닉 게이지를 눕히고 싱글 크랩을 시도합니다. 닉 게이지의 킥에 굴하지 않고 싱글 크랩을 거는데 성공한 대처. 이어서 닉 게이지의 위에 올라타사 손바닥으로 내려칩니다. 다시 암바 시도. 닉 게이지, 대처의 왼쪽 다리를 깨뭅니다!! 이어서 대처의 안면에 마구 펀치를 꽂아넣는 게이지!! 닉 게이지가 링 밖을 향해 슈플렉스를 시도하지만 대처가 필사적으로 버틴 뒤 닉 게이지를 들어서 링 중앙에 메칩니다!! 

키락을 거는 대처. 게이지가 일어나다 대처가 게이지를 다시 눕히려고 뒤로 눕는데, 게이지가 링 밖으로 떨어지고 맙니다!! Nick f'n Gage를 외치는 관중들! 게이지가 링 밖으로 따라나온 대처를 포어암으로 후려친 후 그를 가드레일 쪽으로 밀어버립니다. 전기줄로 대처의 목을 조르는 게이지. 닉 게이지가 대처를 타임키퍼 테이블에다 밀어버립니다. 닉 게이지가 테이블을 대처의 위에 떨어뜨리네요! 링위로 올라간 닉 게이지. 닉 게이지가 뛰어내리며 크로스라인을 작렬합니다! 대처가 닉 게이지를 철재계단에 밀어버립니다. 이어지는 유러피안 어퍼컷. 포어암. 대처가 닉 게이지를 가드레일 구석 의자에 앉히고 연속적인 포어암을 선사합니다.

링 밖에서 대처가 슈플렉스 시도하지만 닉 게이지가 버틴 뒤, 오히려 슈플렉스로 대처를 념거버립니다!! 링으로 기어들아가는 두 선수. 두 선수의 거친 타격기 공방이 시작됩니다!! 포어암 교환! 대처의 기습 엔지그리!! 게이지의 강력한 포어암! 대처를 눕힌 후 그라운드 포어암을 무자비하게 폭발시키는 게이지입니다!! 브라이스가 게이지를 뜯어말리며 경기가 끝납니다!!

승자 : 닉 게이지
별점 : ***1/4





메인 이벤트 : 맷 리들(w/에디 킹스턴) vs. 스즈키 미노루


두 선수, 시작전부터 이마를 맞대며 전의를 불태웁니다!! 두 선수의 사상 두 번째 맞대결, 꿈의 대결이 다시 펼쳐집니다!

두 선수 모두 레슬링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선수들답게 아주 빠른 움직임을 그라운드에서 보여줍니다. 맷 리들이 손바닥으로 미노루의 얼굴 옆부분을 치고, 트라이앵글 쵸크를 시도하다 여의치않자 재빨리 레그락으로 전환하지만 미노루도 레그락으로 응수합니다. 서로 덤벼보라며 소리치는 두 선수! 두 선수 서로의 레그락을 버티며, 또 동시에 겁니다. 미노루가 리들의 발목을 잡는데 리들이 저항하자 스텀핑합니다. 

두 선수의 엄청난 빈타 공방!! 리들이 테이크다운으로 미노루를 눕힌 후 팔을 잡습니다. 미노루의 등짝을 내려친 리들. 미노루가 뒤로 빠져나온 후.. 리어 네이키드 쵸크를 시전합니다. 링 밖으로 떨어지려하자 그것을 막아선 심판. 리들이 일단 링 밖으로 내려오며 기술을 떨쳐낸 뒤 챱을 날리는데 미노루도 빈타로 응수합니다! 이에 가슴팍에 강력한 포어암들을 날리는 리들. 미노루가 암바로 카운터합니다. 리들의 두발은 여전히 링 밖 바닥에 있는 상태입니다. 리들이 링으로 올라오면서 빠져나옵니다. 미노루를 링 밖으로 끌어낸듯한 리들.


리들이 미노루의 팔을 키무라를 시도할듯 잡아버립니다. 키무라를 시도하는데 완벽하게 기술이 들어가진 않은 모양새네요. 미노루의 등에 슬리퍼홀드를 걸며 메달린 리들. 리들이 미노루의 얼굴 옆쪽에 엘보우! 이에 미노루가 후지와라 암바로 반격합니다! 링 밖입니다!리들을 마구 스텀핑하는 미노루! 말리는 심판을 철재의자로 위협하면서 보내버립니다. 심판에게 링으로 올라오라고 하는 미노루. 리들도 이미 링안으로 돌아온 상태입니다. 미노루의 빈타에 꿈쩍않던 리들. 한 번 휘청하더니 엄청난 빈타로 응수합니다! 미노루의 빈타의 강도 역시 더 강해졌습니다! 역시 쩍소리나는 빈타를 미노루의 목덜미에 내리꽂는 리들. 미노루의 연속 빈타. 니리프트. 연속 포어암. 이어지는 쵸크!! 리들이 팔을 잡으며 빠져나온 뒤 져먼 슈플렉스를 작렬합니다!! 고각도였습니다!! 


리들의 점핑 센턴!! 연속 니킥!! 미노루의 가슴팍에 연속 펀치. 리어 네이키드 쵸크를 시도하는 리들입니다. 미노루가 리들의 발가락과 팔을 잡네요. 리들이 떨쳐낸 후 다시 암바 시도. 미노루가 몸을 돌리며 저항합니다. 미노루가 리들의 두 다리를 무릎으로 찍어누릅니다. 미노루가 다시 리어 네이키드 쵸크를 시도하며 맷 리들에게 메달립니다. 맷 리들이 일어난 후 미노루를 뒤로 메치며 벗어나려 하지만 미노루가 더 강하게 리어 네이키드 쵸크로 조입니다!! 심판이 경기를 끝냅니다!!

승자 : 스즈키 미노루
별점 : ****



살기를 내뿜던 경기전과는 다르게 경기 후에는 두 선수가 포옹을 나눕니다. 이 쇼의 기획자, 맷 리들의 마무리멘트와 함께 쇼가 막을 내립니다.



덧글

  • 공국진 2018/04/06 13:27 #

    오오, 맷 리들이 기획했던 대회였군요!

    메인 이벤트는 명승부였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 지에스티 2018/04/06 22:48 #

    미노루가 누군가와 포옹하는 것이 너무나 생경하게 느껴졌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